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한가지) 제이크는 자신의 왼손으로 자신의 왼손을 잡을 수 있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5
작성일
수정일
댓글
[2]
lllBoomerlll
크림짬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랄 그만하고 야짤이나 올리세요
[6]
203
0
이름과 행실이 다른새끼
[4]
184
3
제이크 뇌절 그만해라
[5]
154
0
류드밀라 각성나오면 가슴사이즈는 더블로 가야함
[3]
119
0
이벤 하드 2-2 사나에 없음 3별 못함?
[7]
197
0
사실)제이크는 인간이 아니다
[1]
122
0
완장모함
[2]
116
0
니나 종신대사 올려요
[5]
204
5
나도 제이크 가지고싶어
[3]
126
0
이벤 참여 글쓰고왔다
[3]
127
0
너네들 전부 사실은 제이크를 좋아하고 있었구나...
[5]
136
0
쓰알 선택권 위잉치킨 VS 핑챙
[6]
142
0
사실 제이크는 아다다
[5]
147
0
제이크 뇌절좀 그만해라
[8]
220
7
니네 이겜에서 뭐가 젤재밋음?
[13]
209
0
언젠간 에델 특수기도 아 간지럽고ㅋㅋ 하는 솔져가 나오지않을까
[4]
138
0
사실 한가지) 제이크는 살면서 걷거나 뛰어본 적이 없다.
[2]
122
0
니나 애끼는게 가짜라해서 종사 스킬 다했어요
[7]
171
2
애기카붕이 이벤 1-1 뺑뺑이 돌면 되나
[2]
91
0
팩트)제이크는 사실
[2]
134
0
닥쿼츠?
[12]
120
0
건틀렛
류드 나오기전에 다이아4에서 플레2까지 며칠만에 운지했는데
[1]
118
0
완장 뭐함
[6]
139
0
사실 한가지) 제이크는 자신의 왼손으로 자신의 왼손을 잡을 수 있다.
[2]
155
0
사실)제이크의 선글라스는 앞이 안보일정도로 어둡다
[3]
134
0
정보) 이지수궁은 전천후다.
[6]
193
0
어떤 똥겜이든 외국인 있는 거 이상한 일 아님
[5]
210
0
이 콘 존나 웃기네 ㅋㅋㅋ
[8]
185
0
건틀렛
건 덱 이렇게 바꿀까 하는데 어떤거 같은지 봐주라
[9]
145
0
사실)제이크는 마왕이다
[6]
177
3
힐데는 궁극기 대사부터 홍어냄새남
[4]
207
0
건틀렛
카청년 각미나뽑고 건틀렛이 재미있어짐;
[3]
172
0
카운터를 돋보이게 하는건 솔져 메카닉이구나
[10]
229
-2
카사 ㄹㅇ 외국인도 하나보네
[7]
463
0
니나 애껴요
[9]
991
0
오토 유두솔저덱 리더 누구로 줌?
[6]
153
0
공속템 진짜 아예없네
115
0
스포) 힐데 너무 까지마라 힐데도 마망일게 분명함
[8]
192
2
낮잠 자고 지금일어났슴
[1]
85
0
다시생각해도 여름이벤때가 미친듯
[1]
118
0
ㅆㅂ제이크 남라까지 가입햇네
[2]
127
0
관리국 총병 개쎄네 각힐 믹서기네
[5]
156
0
제이크는 자아가 두개다
[4]
138
0
건틀렛
류드밀라 특수기 후딜 판정이 ㅈㄴ기네
[1]
156
0
사실) 관리실패 당시 세계의 모든 발전시설이 파괴되었다
[2]
15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