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 8명 소대 돌릴때는 몰랐는데


소대에 막 솔져3,메카닉3,카운터2 이렇게 넣으니까 (카운터핵 모자라서 시발!)


방패병이 먼저 나가서 전선 유지해주고

소총병 그 뒤에 따라가면서 두두두하고 

하운드 뛰쳐나가고 버자드 날라가다가

카운터 딱 등장하는 순간 

이 카운터는 8명중에 1명따리인 카운터가 아니라

주인공, 지휘관이 되는 느낌이네


금태가 원한게 이런 그림인가봄


물론 현실은 씹덕새끼들 여카운터 8인팟 자기만의 할렘팟

어 카운터핵 너무 모자라네?

돈많은씹덕 -> 현질 ㅅㄱ

돈없는씸덕 -> 아 공짜겜 라오나 하러가야지 ㅅㄱ


금태야 정신차리고 지금이라도 솔져 가챠 따로 빼고 

메카닉은 확정제조로 돌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