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적성핵 없어서 라이언 할배랑 수녀자매 쓰고있는데



적성핵 모이고 밴 풀리면 이렇게 바꿀거임

훠훠는 메인탱으론 좀 부족한거 같아서 서브탱 넣었는데 유미는 혼자서도 잘버틴다길래 이렇게 짜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