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애 맘마조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자 이 대사 들을때마자 쥬지가 벌떡거림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79
작성일
댓글
[3]
lllBoomerlll
Vergil
람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완장 뭐함
[6]
139
0
사실 한가지) 제이크는 자신의 왼손으로 자신의 왼손을 잡을 수 있다.
[2]
155
0
사실)제이크의 선글라스는 앞이 안보일정도로 어둡다
[3]
134
0
정보) 이지수궁은 전천후다.
[6]
192
0
어떤 똥겜이든 외국인 있는 거 이상한 일 아님
[5]
209
0
이 콘 존나 웃기네 ㅋㅋㅋ
[8]
185
0
건틀렛
건 덱 이렇게 바꿀까 하는데 어떤거 같은지 봐주라
[9]
145
0
사실)제이크는 마왕이다
[6]
177
3
힐데는 궁극기 대사부터 홍어냄새남
[4]
207
0
건틀렛
카청년 각미나뽑고 건틀렛이 재미있어짐;
[3]
171
0
카운터를 돋보이게 하는건 솔져 메카닉이구나
[10]
228
-2
카사 ㄹㅇ 외국인도 하나보네
[7]
463
0
니나 애껴요
[9]
991
0
오토 유두솔저덱 리더 누구로 줌?
[6]
152
0
공속템 진짜 아예없네
114
0
스포) 힐데 너무 까지마라 힐데도 마망일게 분명함
[8]
191
2
낮잠 자고 지금일어났슴
[1]
84
0
다시생각해도 여름이벤때가 미친듯
[1]
118
0
ㅆㅂ제이크 남라까지 가입햇네
[2]
126
0
관리국 총병 개쎄네 각힐 믹서기네
[5]
155
0
제이크는 자아가 두개다
[4]
137
0
건틀렛
류드밀라 특수기 후딜 판정이 ㅈㄴ기네
[1]
155
0
사실) 관리실패 당시 세계의 모든 발전시설이 파괴되었다
[2]
155
0
로자 이 대사 들을때마자 쥬지가 벌떡거림
[3]
179
2
건틀렛
건 플레에서 연패하면 골드감?
[5]
185
0
온니 근딜 레이드
[6]
192
0
사실) 제이크는 이미 침식되었다
[2]
149
0
ㅠㅠㅠ 도미닉 오빠 종신 대사 부랄 떨리네
[7]
365
3
뉴비 버프끝낫다... .. 환영버프..
[6]
206
0
근데 나만 이거 보였냐
[8]
193
6
초월할캐릭 뭐가좋을까
[2]
112
0
건틀렛
건틀렛 제일 긴장되는 순간..ㄹㅇ
[2]
231
0
갈색 피부 쓰알 여캐 언제 나오냐
[9]
1571
0
은근히 멋진 녀석
[7]
236
0
건틀렛
하루만에 골드 돌파 ㅋㅋㅋㅋ
[2]
149
-1
최근 온타임 이터 뿌린게 크네
[2]
279
0
구 관리국 최강이 이수연이고
[12]
347
0
스카우트 키울까 소총병 키울까
[4]
135
0
사실) 제이크는 태어나면서 딱 한번 울었다
[6]
137
0
클로에 클리 클릭
[2]
765
1
사실 제이크는 총을 쓸 때 더 강하다.
[2]
147
0
이겜도 할수록 분재겜같네
[2]
217
0
솔저는 여캐들 꽤 많이 나왔는데
[4]
242
0
쿼츠 6천개있는 거지는 이터니움 사서 돌리는거 아니지?
[7]
132
0
응애 나 제아가
[4]
1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