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굳이 주먹을 쓰는 이유는 카일의 밥줄을 위해서다.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사실 제이크는 총을 쓸 때 더 강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7
작성일
댓글
[2]
던붕이
상어형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시생각해도 여름이벤때가 미친듯
[1]
118
0
ㅆㅂ제이크 남라까지 가입햇네
[2]
127
0
관리국 총병 개쎄네 각힐 믹서기네
[5]
156
0
제이크는 자아가 두개다
[4]
137
0
건틀렛
류드밀라 특수기 후딜 판정이 ㅈㄴ기네
[1]
156
0
사실) 관리실패 당시 세계의 모든 발전시설이 파괴되었다
[2]
156
0
로자 이 대사 들을때마자 쥬지가 벌떡거림
[3]
180
2
건틀렛
건 플레에서 연패하면 골드감?
[5]
186
0
온니 근딜 레이드
[6]
192
0
사실) 제이크는 이미 침식되었다
[2]
150
0
ㅠㅠㅠ 도미닉 오빠 종신 대사 부랄 떨리네
[7]
365
3
뉴비 버프끝낫다... .. 환영버프..
[6]
206
0
근데 나만 이거 보였냐
[8]
193
6
초월할캐릭 뭐가좋을까
[2]
112
0
건틀렛
건틀렛 제일 긴장되는 순간..ㄹㅇ
[2]
231
0
갈색 피부 쓰알 여캐 언제 나오냐
[9]
1571
0
은근히 멋진 녀석
[7]
236
0
건틀렛
하루만에 골드 돌파 ㅋㅋㅋㅋ
[2]
149
-1
최근 온타임 이터 뿌린게 크네
[2]
279
0
구 관리국 최강이 이수연이고
[12]
347
0
스카우트 키울까 소총병 키울까
[4]
135
0
사실) 제이크는 태어나면서 딱 한번 울었다
[6]
138
0
클로에 클리 클릭
[2]
765
1
사실 제이크는 총을 쓸 때 더 강하다.
[2]
147
0
이겜도 할수록 분재겜같네
[2]
217
0
솔저는 여캐들 꽤 많이 나왔는데
[4]
242
0
쿼츠 6천개있는 거지는 이터니움 사서 돌리는거 아니지?
[7]
132
0
응애 나 제아가
[4]
142
0
스포) 제이크는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3]
203
0
카사에 중국인이란 없다
[4]
158
0
사실) 제이크에겐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2]
119
0
가챠로 구관검 나와서 분노의 3p하는거 보고싶다
[2]
137
0
씹고수 등장 ㄷㄷ
[4]
185
0
알렉스 특수기 하늘도 들어감?
[1]
159
0
혹시 오르카 마시멜로 태워먹는 움짤 있는사람
[1]
144
0
클래스변경, 공중/지상변경 기믹까지 나왔으니 다음은
[3]
148
0
이것도삼?
[3]
152
0
구관총 예고르좌 나오는게 버프인가
[2]
195
0
아 ㅋㅋ 쿼츠로 이터니움 현질마렵네
[11]
285
0
치후유는 사실 약하지 않지만 약하다고 알려져있다. 왜일까?
[5]
208
0
오 사료!
87
0
옌싱은 어느나라출신임?
[5]
158
0
그때 그 시절 최강의 유닛
[19]
328
4
타이탄>>>각등이는 이미 증명됐다
[8]
206
0
아.. 버프 15분남았는데 4만이터남앗다
[4]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