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클래스변경, 공중/지상변경 기믹까지 나왔으니 다음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8 작성일 2020-09-12 10:06:46 https://arca.live/b/counterside/7292906 카솔메 타입전환 캐릭 혹은이중타입 캐릭터 나올 타이밍이 아닐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새벽비 2020-09-12 10:07:08 어림 없지 핵 3개 다 먹기 ㅋㅋㅋ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12 10:07:17 피까지면 메카 불러서 타면되겟네 펼쳐보기▼ ㅇㅇ 2020-09-12 10:08:32 소림이 유식이 다음엔 송하나 딱이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나만 이거 보였냐 [8]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2 193 6 초월할캐릭 뭐가좋을까 [2] 레모네이드 2020.09.12 112 0 건틀렛 건틀렛 제일 긴장되는 순간..ㄹㅇ [2] 수램 2020.09.12 231 0 갈색 피부 쓰알 여캐 언제 나오냐 [9] ㅇㅇ 2020.09.12 1572 0 은근히 멋진 녀석 [7] ㅇㅇ 2020.09.12 237 0 건틀렛 하루만에 골드 돌파 ㅋㅋㅋㅋ [2] 수램 2020.09.12 149 -1 최근 온타임 이터 뿌린게 크네 [2] ㅇㅇ (14.39) 2020.09.12 280 0 구 관리국 최강이 이수연이고 [12] 멍무이 2020.09.12 347 0 스카우트 키울까 소총병 키울까 [4] ㅇㅇ (121.148) 2020.09.12 135 0 사실) 제이크는 태어나면서 딱 한번 울었다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38 0 클로에 클리 클릭 [2] DButton 2020.09.12 766 1 사실 제이크는 총을 쓸 때 더 강하다. [2] Vergil 2020.09.12 148 0 이겜도 할수록 분재겜같네 [2] 파킨 2020.09.12 218 0 솔저는 여캐들 꽤 많이 나왔는데 [4] ㅇㅇ 2020.09.12 243 0 쿼츠 6천개있는 거지는 이터니움 사서 돌리는거 아니지? [7] 십공소 2020.09.12 133 0 응애 나 제아가 [4] 네오딤남편 2020.09.12 142 0 스포) 제이크는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3] 수램 2020.09.12 204 0 카사에 중국인이란 없다 [4] 람네 2020.09.12 158 0 사실) 제이크에겐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2] 테르미도르 2020.09.12 120 0 가챠로 구관검 나와서 분노의 3p하는거 보고싶다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2 137 0 씹고수 등장 ㄷㄷ [4] ㅇㅇ (14.39) 2020.09.12 185 0 알렉스 특수기 하늘도 들어감? [1] 수램 2020.09.12 159 0 혹시 오르카 마시멜로 태워먹는 움짤 있는사람 [1] OE 2020.09.12 144 0 클래스변경, 공중/지상변경 기믹까지 나왔으니 다음은 [3] ㅇㅇ 2020.09.12 148 0 이것도삼? [3] ㅇㅇㅇ 2020.09.12 152 0 구관총 예고르좌 나오는게 버프인가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2 196 0 아 ㅋㅋ 쿼츠로 이터니움 현질마렵네 [11] 스퀘어에닉스 2020.09.12 285 0 치후유는 사실 약하지 않지만 약하다고 알려져있다. 왜일까? [5] Vergil 2020.09.12 208 0 오 사료! 아고닉에반데 2020.09.12 87 0 옌싱은 어느나라출신임? [5] 레모네이드 2020.09.12 158 0 그때 그 시절 최강의 유닛 [19] 뱅레이 2020.09.12 329 4 타이탄>>>각등이는 이미 증명됐다 [8] lllBoomerlll 2020.09.12 206 0 아.. 버프 15분남았는데 4만이터남앗다 [4] ㅇㄴㄹㄴ (121.181) 2020.09.12 121 0 늑네 쓰알함선 아머밖에없는데 [4] ㅇㅇ (221.167) 2020.09.12 142 0 이 씨~발련아 그만나와 [8] 멍무이 2020.09.12 240 1 구관검 출격시 15초간 경직 무시만 달아주면 쓸 수 있지 않을까? [5] 1q2w3 2020.09.12 120 0 함선 강화에도 설계도 쓰였었나? [3] 휆 2020.09.12 145 0 근데 이수연이 인간은 4종이상 침식체 못잡는다 했지않냐 [10] 던붕이 2020.09.12 238 0 구관리국이 패배한 이유 [5] ㅇㅇ 2020.09.12 189 1 건틀렛 건 조합 부족한거좀 알려주셔요! [22] 탄지우 2020.09.12 182 0 채용권 없어서 알렉스는 포기야 [1] ㅇㅇ 2020.09.12 130 0 치후유 딜은 3코 스커중 상위권이야 [5] 1q2w3 2020.09.12 183 0 개인적인 챌던 난이도 체감 [5] 헥토르 2020.09.12 162 0 협력사모집 친구 다 찼으면 협력사 요청 걸지 마라 [9] 페이커 2020.09.12 222 0 건틀렛 각등이 존나싫다 씨발~ [2] 수램 2020.09.12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10: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