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이크 그는 신인가?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이수연이 인간은 4종이상 침식체 못잡는다 했지않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38
작성일
댓글
[10]
새벽비
갓겜충아님
ㅇㅇ
sBerry
던붕이
sBerry
삼바교실
던붕이
삼바교실
쥬지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쿼츠 6천개있는 거지는 이터니움 사서 돌리는거 아니지?
[7]
133
0
응애 나 제아가
[4]
142
0
스포) 제이크는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3]
204
0
카사에 중국인이란 없다
[4]
158
0
사실) 제이크에겐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2]
120
0
가챠로 구관검 나와서 분노의 3p하는거 보고싶다
[2]
137
0
씹고수 등장 ㄷㄷ
[4]
185
0
알렉스 특수기 하늘도 들어감?
[1]
160
0
혹시 오르카 마시멜로 태워먹는 움짤 있는사람
[1]
144
0
클래스변경, 공중/지상변경 기믹까지 나왔으니 다음은
[3]
149
0
이것도삼?
[3]
152
0
구관총 예고르좌 나오는게 버프인가
[2]
196
0
아 ㅋㅋ 쿼츠로 이터니움 현질마렵네
[11]
286
0
치후유는 사실 약하지 않지만 약하다고 알려져있다. 왜일까?
[5]
209
0
오 사료!
87
0
옌싱은 어느나라출신임?
[5]
158
0
그때 그 시절 최강의 유닛
[19]
329
4
타이탄>>>각등이는 이미 증명됐다
[8]
207
0
아.. 버프 15분남았는데 4만이터남앗다
[4]
121
0
늑네 쓰알함선 아머밖에없는데
[4]
142
0
이 씨~발련아 그만나와
[8]
240
1
구관검 출격시 15초간 경직 무시만 달아주면 쓸 수 있지 않을까?
[5]
120
0
함선 강화에도 설계도 쓰였었나?
[3]
145
0
근데 이수연이 인간은 4종이상 침식체 못잡는다 했지않냐
[10]
238
0
구관리국이 패배한 이유
[5]
189
1
건틀렛
건 조합 부족한거좀 알려주셔요!
[22]
182
0
채용권 없어서 알렉스는 포기야
[1]
130
0
치후유 딜은 3코 스커중 상위권이야
[5]
183
0
개인적인 챌던 난이도 체감
[5]
162
0
협력사모집
친구 다 찼으면 협력사 요청 걸지 마라
[9]
222
0
건틀렛
각등이 존나싫다 씨발~
[2]
127
0
카사 브금 좋은거같음.
[1]
107
0
관리국 검사 비쥬얼은 끝내주는데
[3]
164
0
짱깨새끼들 근데 비열한게
[4]
287
0
대충 한달된 에델찌찌유입 늒네 후기
[21]
1383
23
9명밖게 안남앗네
[2]
142
0
구관총 픽업인데 왜 나만 안뜨냐고
[4]
162
0
건틀렛
어떻게 함선이름이
[5]
195
0
건틀렛
솔저의 진정한 카운터는 에델이다
[5]
201
0
대표 소대 뭐가 더 좋아보이냐
[6]
145
0
무뽑 천장 ㄹㅇ 갈등되노
[9]
218
0
150쿼츠 공짜로버는법
[4]
209
0
겜 하면서 딴거야 다 적응했는데 아직도 이해 안가는거
[4]
113
0
가만있는 금태좀 놔 둬라
[4]
156
0
이렇게 운영하면 뭐가 남아요?
[14]
32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