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외국 게임들 판호 안내주고 질질끌면서

지들회사한테 쓸만한겜은 카피시켜서 판호 안내주고 카피겜으로 장사한다더라

씹양아치새끼들임

딜교 꼬박꼬박 걸어줘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