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시작은 에델찌찌보고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치아가 찌찌도 꼴려서 좆침반대로 따라감

치아가에 좋은거 다 들려주고 리더 고정픽하니까 얘만한 효녀가 없더라



막 우량흑우 송아지 만큼은 아니지만 나름 정착은 한것같아

한번씩은 거쳐가다는 념글티켓 있는데 동료가 너무많아서 올리진 않았었음ㅋㅋㅋㅋㅋㅋ

늒네 협력사 도움 절실
늒네를 위한 공략들 올려줘서 너무 고맙고 덕분에 폐사없이 더치맨 승선했다
너네들이 체고야
썩은물들이 하라는거 하지말라는거 대충 반반쓰까면서 겜하니까 재미있더라
좆침반 안전자산도 있고 숨만붙어있어도 좋으니 길게 갔으면 좋겠음

근데 좆침반으로 시작해도 킹리국갓총 종신은 참을수없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