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달안에 풀스작 할거같애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9명밖게 안남앗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2
작성일
댓글
[2]
곽두철
아고닉에반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ㅋㅋ 쿼츠로 이터니움 현질마렵네
[11]
286
0
치후유는 사실 약하지 않지만 약하다고 알려져있다. 왜일까?
[5]
209
0
오 사료!
87
0
옌싱은 어느나라출신임?
[5]
158
0
그때 그 시절 최강의 유닛
[19]
329
4
타이탄>>>각등이는 이미 증명됐다
[8]
207
0
아.. 버프 15분남았는데 4만이터남앗다
[4]
121
0
늑네 쓰알함선 아머밖에없는데
[4]
143
0
이 씨~발련아 그만나와
[8]
240
1
구관검 출격시 15초간 경직 무시만 달아주면 쓸 수 있지 않을까?
[5]
121
0
함선 강화에도 설계도 쓰였었나?
[3]
145
0
근데 이수연이 인간은 4종이상 침식체 못잡는다 했지않냐
[10]
239
0
구관리국이 패배한 이유
[5]
190
1
건틀렛
건 조합 부족한거좀 알려주셔요!
[22]
183
0
채용권 없어서 알렉스는 포기야
[1]
130
0
치후유 딜은 3코 스커중 상위권이야
[5]
183
0
개인적인 챌던 난이도 체감
[5]
162
0
협력사모집
친구 다 찼으면 협력사 요청 걸지 마라
[9]
222
0
건틀렛
각등이 존나싫다 씨발~
[2]
127
0
카사 브금 좋은거같음.
[1]
107
0
관리국 검사 비쥬얼은 끝내주는데
[3]
164
0
짱깨새끼들 근데 비열한게
[4]
288
0
대충 한달된 에델찌찌유입 늒네 후기
[21]
1383
23
9명밖게 안남앗네
[2]
142
0
구관총 픽업인데 왜 나만 안뜨냐고
[4]
162
0
건틀렛
어떻게 함선이름이
[5]
195
0
건틀렛
솔저의 진정한 카운터는 에델이다
[5]
201
0
대표 소대 뭐가 더 좋아보이냐
[6]
145
0
무뽑 천장 ㄹㅇ 갈등되노
[9]
218
0
150쿼츠 공짜로버는법
[4]
209
0
겜 하면서 딴거야 다 적응했는데 아직도 이해 안가는거
[4]
113
0
가만있는 금태좀 놔 둬라
[4]
156
0
이렇게 운영하면 뭐가 남아요?
[14]
324
-3
어려움 525 돌리는애 있냐
122
0
이벤트 재화 다 모았는데 이제 이터 어디다 녹이면됨?
[4]
131
0
뉴비 버프 30분남아서 이터 6만개샀다...
[5]
144
0
2.0 때 무료 10연차로도 욕 먹은 경우
[9]
284
-2
트루 메이즈전대
[10]
232
3
솔직히 든든한 것.jpg
[3]
224
1
뉴비 5명 받았는데 한 명도 안죽었어
[3]
145
0
솔메 관심없는 늒네는 엔터프라이즈 다음 쓰알함선 뭐만들어?
[10]
149
0
ㅋㅋㅋㅋ 뭐고르노
[10]
183
0
그동안 22시간미접은 카사를 사랑하지 않은줄알았다...
[2]
186
0
근데 1.0때 함선 진짜 업글 안했음?
[7]
191
0
방덱새로짬
[3]
12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