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운영하면 뭐가 남아요? 멍무이 추천 1 비추천 4 댓글 14 조회수 324 작성일 2020-09-12 09:49:06 https://arca.live/b/counterside/7292643 뭐야 너 왜 남아있냐? 추천! 1 ( 0) 비추! 4 ( 0) 공유 댓글 [14] 삼바교실 2020-09-12 09:49:21 갓금태 2020-09-12 09:49:22 여러분이 남습니다 펼쳐보기▼ IB300i 2020-09-12 09:49:37 스비갤 래퍼토리잖어 펼쳐보기▼ 갓겜충아님 2020-09-12 09:49:43 당신 펼쳐보기▼ ㅇㅇ 2020-09-12 09:49:48 셀레스틴 2020-09-12 09:50:28 저짓하는거 표본이 좆호요지 펼쳐보기▼ ㅇㅇ 2020-09-12 09:52:02 거긴 이번에 역대급 사료 뿌려서 이시대 유일한 중국인 취급 받는중이던데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9-12 09:53:10 천쪼가리 몇개뿌리고 4.2로 골수까지 빨아쳐먹고 4.3에서 역대급으로 뿌렸으면 4.4에선 역대최강 세포 하나까지도 빨아쳐먹겠네ㅋㅋㅋ 또 속을줄아노? 펼쳐보기▼ 심장발전소 2020-09-12 10:01:43 4.2 문제된게 컨텐츠는 여전히 병신에 무료라고 입턴거 때문이지, 예전부터 골수는 쪽쪽 빨아먹고 있었음 ㅋㅋㅋ 4.2때 흡! 하고 쎄게 빨아 마신것뿐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9-12 10:14:42 그건 맞는데 한번에 안빨았으면 아직도 난 대깨였을꺼임ㅋㅋㅋ 스란달 얼마전에 진행계 하나 사와서 대가리 깨져갖고 스란달 테갈량 율메이 숨도 안쉬고 달렸는데 4.2보고 정신차리고 튀었음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12 09:50:36 금태그는 펼쳐보기▼ DButton 2020-09-12 09:50:51 맘스땃쥐 2020-09-12 09:50:59 1q2w3 2020-09-12 09:51:29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구관검 출격시 15초간 경직 무시만 달아주면 쓸 수 있지 않을까? [5] 1q2w3 2020.09.12 121 0 함선 강화에도 설계도 쓰였었나? [3] 휆 2020.09.12 145 0 근데 이수연이 인간은 4종이상 침식체 못잡는다 했지않냐 [10] 던붕이 2020.09.12 239 0 구관리국이 패배한 이유 [5] ㅇㅇ 2020.09.12 190 1 건틀렛 건 조합 부족한거좀 알려주셔요! [22] 탄지우 2020.09.12 183 0 채용권 없어서 알렉스는 포기야 [1] ㅇㅇ 2020.09.12 131 0 치후유 딜은 3코 스커중 상위권이야 [5] 1q2w3 2020.09.12 183 0 개인적인 챌던 난이도 체감 [5] 헥토르 2020.09.12 162 0 협력사모집 친구 다 찼으면 협력사 요청 걸지 마라 [9] 페이커 2020.09.12 222 0 건틀렛 각등이 존나싫다 씨발~ [2] 수램 2020.09.12 128 0 카사 브금 좋은거같음. [1] 아고닉에반데 2020.09.12 107 0 관리국 검사 비쥬얼은 끝내주는데 [3] 멍무이 2020.09.12 165 0 짱깨새끼들 근데 비열한게 [4]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2 288 0 대충 한달된 에델찌찌유입 늒네 후기 [21] 닼쉪 2020.09.12 1384 23 9명밖게 안남앗네 [2] 아무뮤 2020.09.12 143 0 구관총 픽업인데 왜 나만 안뜨냐고 [4] ㅇㅇ (116.121) 2020.09.12 162 0 건틀렛 어떻게 함선이름이 [5] lllBoomerlll 2020.09.12 195 0 건틀렛 솔저의 진정한 카운터는 에델이다 [5] 뷰룻 2020.09.12 201 0 대표 소대 뭐가 더 좋아보이냐 [6] 페이커 2020.09.12 145 0 무뽑 천장 ㄹㅇ 갈등되노 [9] ㅇㅇ (115.22) 2020.09.12 218 0 150쿼츠 공짜로버는법 [4] 야스왕 2020.09.12 210 0 겜 하면서 딴거야 다 적응했는데 아직도 이해 안가는거 [4] ㅇㅇ 2020.09.12 113 0 가만있는 금태좀 놔 둬라 [4] 갓겜충아님 2020.09.12 156 0 이렇게 운영하면 뭐가 남아요? [14] 멍무이 2020.09.12 324 -3 어려움 525 돌리는애 있냐 ㅇㅇ 2020.09.12 122 0 이벤트 재화 다 모았는데 이제 이터 어디다 녹이면됨? [4] 익명의캬루단 2020.09.12 132 0 뉴비 버프 30분남아서 이터 6만개샀다... [5] ㅇㄴㄹㄴ (121.181) 2020.09.12 144 0 2.0 때 무료 10연차로도 욕 먹은 경우 [9] DButton 2020.09.12 285 -2 트루 메이즈전대 [10]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232 3 솔직히 든든한 것.jpg [3] 십공소 2020.09.12 224 1 뉴비 5명 받았는데 한 명도 안죽었어 [3] 1q2w3 2020.09.12 146 0 솔메 관심없는 늒네는 엔터프라이즈 다음 쓰알함선 뭐만들어? [10] 셀레스틴 2020.09.12 150 0 ㅋㅋㅋㅋ 뭐고르노 [10] 브운터사이드 2020.09.12 183 0 그동안 22시간미접은 카사를 사랑하지 않은줄알았다... [2] 아고닉에반데 2020.09.12 186 0 근데 1.0때 함선 진짜 업글 안했음? [7] ㅇㅇ 2020.09.12 191 0 방덱새로짬 [3] 토깡이 2020.09.12 124 0 난 2.0하면 자꾸 이생각만 났음 [6] 유유칼믹 2020.09.12 184 0 에미야 돋보기 좀 다오 [3] ㅇㅇ (121.148) 2020.09.12 184 0 뉴비 첫 종신했어 [10] Lain 2020.09.12 197 0 각등이 출격움짤이나 스샷잇는분 [7] 꾸루 2020.09.12 177 0 썸머전에 협력사 30명대인데 썸머 이후에 풀로 채우네요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2 124 0 지금 협력사 보다 느꼇는데 [7] 푸별 2020.09.12 169 0 딴 건 모르겠고 오늘 오랜만에 게임하다가 류드밀라 때문에 육성으로 욕했음 [4] 쥬지윤 2020.09.12 134 0 이벤트로 나왔던 함선이 byute 2020.09.12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10:0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