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엔터 70렙뚫고 90뚫을려고 중장외피 존버하는 늒네임

다음함선 뭐만들까 고민해봤는데 요즘 핫하다는 뉴 오하이오? 그거말곤 메랑 솔저에 쓰는 항모타입 이런쪽으로 갈리는거 같은데 솔메 둘다 관심없음


뭐만들어야될까 걍 다음함선까지 재료줏으면서 숨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