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스카우트 키울까 소총병 키울까 ㅇㅇ (121.14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5 작성일 2020-09-12 10:12:10 https://arca.live/b/counterside/7292991 구관총은 이미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DButton 2020-09-12 10:14:46 어설트 트루퍼는 키움? 펼쳐보기▼ ㅇㅇ (121.148) 2020-09-12 10:15:16 삭제 수정 육성중인데 목표는 팔레스 주지윤 작살내는거임 펼쳐보기▼ DButton 2020-09-12 10:18:25 스카우트가 소총병보다 코스트 1높아도 1차이보다 더 좋긴함 펼쳐보기▼ ㅇㅇ (121.148) 2020-09-12 10:18:47 삭제 수정 스카우트 가봐야겠다 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속템 진짜 아예없네 수램 2020.09.12 115 0 스포) 힐데 너무 까지마라 힐데도 마망일게 분명함 [8] 카붐 2020.09.12 192 2 낮잠 자고 지금일어났슴 [1] gkdhkdhk 2020.09.12 85 0 다시생각해도 여름이벤때가 미친듯 [1] hver 2020.09.12 118 0 ㅆㅂ제이크 남라까지 가입햇네 [2] 갓금태 2020.09.12 127 0 관리국 총병 개쎄네 각힐 믹서기네 [5] ㅇㅇ 2020.09.12 156 0 제이크는 자아가 두개다 [4] 아고닉에반데 2020.09.12 137 0 건틀렛 류드밀라 특수기 후딜 판정이 ㅈㄴ기네 [1] leakas 2020.09.12 156 0 사실) 관리실패 당시 세계의 모든 발전시설이 파괴되었다 [2] 테르미도르 2020.09.12 156 0 로자 이 대사 들을때마자 쥬지가 벌떡거림 [3] 람네 2020.09.12 180 2 건틀렛 건 플레에서 연패하면 골드감? [5] 수램 2020.09.12 186 0 온니 근딜 레이드 [6] 한남맨 2020.09.12 192 0 사실) 제이크는 이미 침식되었다 [2]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2 150 0 ㅠㅠㅠ 도미닉 오빠 종신 대사 부랄 떨리네 [7] Vergil 2020.09.12 366 3 뉴비 버프끝낫다... .. 환영버프.. [6] ㅇㄴㄹㄴ (121.181) 2020.09.12 207 0 근데 나만 이거 보였냐 [8]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2 193 6 초월할캐릭 뭐가좋을까 [2] 레모네이드 2020.09.12 112 0 건틀렛 건틀렛 제일 긴장되는 순간..ㄹㅇ [2] 수램 2020.09.12 231 0 갈색 피부 쓰알 여캐 언제 나오냐 [9] ㅇㅇ 2020.09.12 1572 0 은근히 멋진 녀석 [7] ㅇㅇ 2020.09.12 237 0 건틀렛 하루만에 골드 돌파 ㅋㅋㅋㅋ [2] 수램 2020.09.12 149 -1 최근 온타임 이터 뿌린게 크네 [2] ㅇㅇ (14.39) 2020.09.12 280 0 구 관리국 최강이 이수연이고 [12] 멍무이 2020.09.12 347 0 스카우트 키울까 소총병 키울까 [4] ㅇㅇ (121.148) 2020.09.12 135 0 사실) 제이크는 태어나면서 딱 한번 울었다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38 0 클로에 클리 클릭 [2] DButton 2020.09.12 766 1 사실 제이크는 총을 쓸 때 더 강하다. [2] Vergil 2020.09.12 148 0 이겜도 할수록 분재겜같네 [2] 파킨 2020.09.12 218 0 솔저는 여캐들 꽤 많이 나왔는데 [4] ㅇㅇ 2020.09.12 243 0 쿼츠 6천개있는 거지는 이터니움 사서 돌리는거 아니지? [7] 십공소 2020.09.12 133 0 응애 나 제아가 [4] 네오딤남편 2020.09.12 142 0 스포) 제이크는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3] 수램 2020.09.12 204 0 카사에 중국인이란 없다 [4] 람네 2020.09.12 158 0 사실) 제이크에겐 클리포트 인자가 없지만 [2] 테르미도르 2020.09.12 120 0 가챠로 구관검 나와서 분노의 3p하는거 보고싶다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2 137 0 씹고수 등장 ㄷㄷ [4] ㅇㅇ (14.39) 2020.09.12 185 0 알렉스 특수기 하늘도 들어감? [1] 수램 2020.09.12 159 0 혹시 오르카 마시멜로 태워먹는 움짤 있는사람 [1] OE 2020.09.12 144 0 클래스변경, 공중/지상변경 기믹까지 나왔으니 다음은 [3] ㅇㅇ 2020.09.12 149 0 이것도삼? [3] ㅇㅇㅇ 2020.09.12 152 0 구관총 예고르좌 나오는게 버프인가 [2] 중2병극복한로크 2020.09.12 196 0 아 ㅋㅋ 쿼츠로 이터니움 현질마렵네 [11] 스퀘어에닉스 2020.09.12 285 0 치후유는 사실 약하지 않지만 약하다고 알려져있다. 왜일까? [5] Vergil 2020.09.12 208 0 오 사료! 아고닉에반데 2020.09.12 87 0 옌싱은 어느나라출신임? [5] 레모네이드 2020.09.12 1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10: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