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야...소원이 있다... 쥬지윤 추천 1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221 작성일 2020-09-12 09:13:14 https://arca.live/b/counterside/7292131 얘도 '소림'해 줘...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6] 떄치 2020-09-12 09:14:11 프레스티시모 2020-09-12 09:14:12 대신 알렉스 봐! 펼쳐보기▼ 아고닉에반데 2020-09-12 09:14:29 합격 펼쳐보기▼ 행로 2020-09-12 09:15:09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09:15:24 합격 펼쳐보기▼ 미야 2020-09-12 09:20:03 구아 너무 좋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린시엔 + 루미 + 류드가 진짜 개끔찍함 [1] 74 2020.09.12 213 0 카사 아쉬운 점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2 127 0 짱깨겜 이름에 영어 있으면 안된다고? [1] ㅇㅇ 2020.09.12 175 0 각성 이지수는 뭐하는애임 [5] yoru 2020.09.12 144 0 근데 에피 5 주인공은 사실상 미군들인데 중화사상에 찌든 중국애들이 납득가능? [4] ㅇㅇㅇ 2020.09.12 177 0 오늘은 팔레스3 못깼어 [3] ㅇㅇ 2020.09.12 105 0 카사 아쉬운점 [5] 페이커 2020.09.12 256 0 왠지 짱개판 델타세븐 인민해방군으로 바껴서 나올거 같음 [5] 치후유 2020.09.12 170 0 일단 담주 이디스 야누스 1밴씩인데 어케될지궁금하네 [1] 야스왕 2020.09.12 93 0 요즘 버자드 쓰냐 [4] Vergil 2020.09.12 162 0 자기꺼 레이드는 걍 공유만 눌러도됨? [2] ㅇㅇ (180.229) 2020.09.12 111 0 카사 아쉬운 점... [5] 쥬지윤 2020.09.12 168 0 카사 아쉬운점 [3] 병 2020.09.12 178 0 중국 판호규정 퍼왔어 밑의 내글은 추측글이라 다 지울게 [7]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2 223 0 공중솔져도 좀 나왔으면좋겠ㅇㅁ [1] 야스왕 2020.09.12 110 0 제너럴 조 채널도 있네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43 0 건틀렛 승급전인데 강등위험인 사람 잡혀서 져줌 [4] 수램 2020.09.12 457 0 건틀렛 ㅋㅋㅋㅋ 아 잡아보라고 ㅋㅋㅋㅋㅋ [3] ㅇㅇ 2020.09.12 182 0 이수연이랑 이지수랑 자꾸 헷갈림 [2] Onedaymore 2020.09.12 149 0 건틀렛 류드밀라 첨에는 상대하기 쉬웠는데 DRX 2020.09.12 132 0 루미썬볼 좃같아서 유두 뽑았다 [1] ㅇㅇ 2020.09.12 174 0 팬드도 스토리상에선 센편인데 [3] 야스왕 2020.09.12 158 0 드디어 이해했다 [5] 셀레스틴 2020.09.12 492 0 금태야...소원이 있다... [6] 쥬지윤 2020.09.12 221 0 솔직히 전직 팬드맘 입장에서 보면 걍 롤백 해도 될거 같은데 [5] ㅇㅇㅇ 2020.09.12 162 1 이지수없으면 옌이라도 키워야함? [3] 액션빔 2020.09.12 149 0 중화쪽은 한자제목이 아니면 뭐 곤란한 점이 있냐 [6] 테르미도르 2020.09.12 160 0 카사챈에서 분탕들 한번도 못 봤는데 [1] 미야 2020.09.12 273 0 이년은 선천적 미친년일까 후천적일까 [4] hver 2020.09.12 229 0 신캐 나오고 픽업할 때는 건이 확실히 신캐가 유리하긴 한데 쥬지윤 2020.09.12 139 0 사실 스비갤돌아가자고 빌드업하는 거였다면? [2]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22 0 지금도 주시윤만없으면 안티스나 마리아로 류드잡힘 [9] 야스왕 2020.09.12 136 0 이번 종신패키지는 개혜자네 [2] 토깡이 2020.09.12 182 0 자꾸 야누스로 류드밀라막겠다는분들 [2] 야스왕 2020.09.12 157 0 건에 각힐 쓰는 애 너무 많네 [3] ㅇㅇ (211.210) 2020.09.12 144 0 중섭 4글자할꺼면 이런거도 괜찮을거같음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30 0 메이즈전대 만들었다 [7]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233 0 미래전은 구린걸 떠나서 테르미도르 2020.09.12 79 0 글섭 카사 웹 페이지 떴다고? 페이커 2020.09.12 142 0 어차피 이면세계 가서 투닥거리는겜인데 [1] 익명의캬루단 2020.09.12 104 0 ㅋㅋㅋ 뉴비쉑들 징징거리기는 나때는 말이야 [4] 미야 2020.09.12 190 -1 애사심 [6] ㅇㅇ (211.236) 2020.09.12 122 0 난 야-스가 더 유리해보이는데 [8] DButton 2020.09.12 187 0 일섭 먼저 내놓을줄 알았는데 의외네 [4] 딸쟁이 2020.09.12 150 0 구관리국 전대장하려면 류드밀라급은되어야지 야스왕 2020.09.12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2 09: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