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OP들 밴 먹고 신캐들은 안먹으니까 근데 둘 다 먹고 비교 해보면 정확하게 나올 듯
근데 류드는 2밴 먹어도 쓸만 할 것 같애 특히 써머 유입들은 카특핵 한정적이라
효율적으로 키운 애들이 이제 열댓 명 언저리일텐데 류드를 딱히 카운터 칠만한
마리아 같은 캐릭을 키운 뉴비가 없을 듯 일단 내가 카린 웡 응디 믿다가
좆된 걸 느끼는 중 70짜리 류드밀라한테 개맞고 있어서 지금이라도 키워야하나 고민중

기존 OP들 밴 먹고 신캐들은 안먹으니까 근데 둘 다 먹고 비교 해보면 정확하게 나올 듯
근데 류드는 2밴 먹어도 쓸만 할 것 같애 특히 써머 유입들은 카특핵 한정적이라
효율적으로 키운 애들이 이제 열댓 명 언저리일텐데 류드를 딱히 카운터 칠만한
마리아 같은 캐릭을 키운 뉴비가 없을 듯 일단 내가 카린 웡 응디 믿다가
좆된 걸 느끼는 중 70짜리 류드밀라한테 개맞고 있어서 지금이라도 키워야하나 고민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