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섭 먼저 내놓을줄 알았는데 의외네 딸쟁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0 작성일 2020-09-12 09:07:30 https://arca.live/b/counterside/7292035 일섭얘들 팔라독같은 형식 게임 좋아해서 먼저 출시할줄알았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갓겜충아님 2020-09-12 09:08:41 *수정됨 일본이 게임에 자부심? 있어서 까다로움. 한국 싫어하는 애들도 많고 차라리 따거들이 나음 펼쳐보기▼ hver 2020-09-12 09:08:49 해외겜 싫어하는경향이 좀 있지않나? 펼쳐보기▼ 치후유 2020-09-12 09:09:30 해외 퍼블내서 완성도 더 높이고 일섭내것지 펼쳐보기▼ MBT 2020-09-12 09:10:55 일섭 성공사례가 많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루미썬볼 좃같아서 유두 뽑았다 [1] ㅇㅇ 2020.09.12 174 0 팬드도 스토리상에선 센편인데 [3] 야스왕 2020.09.12 158 0 드디어 이해했다 [5] 셀레스틴 2020.09.12 492 0 금태야...소원이 있다... [6] 쥬지윤 2020.09.12 222 0 솔직히 전직 팬드맘 입장에서 보면 걍 롤백 해도 될거 같은데 [5] ㅇㅇㅇ 2020.09.12 162 1 이지수없으면 옌이라도 키워야함? [3] 액션빔 2020.09.12 149 0 중화쪽은 한자제목이 아니면 뭐 곤란한 점이 있냐 [6] 테르미도르 2020.09.12 160 0 카사챈에서 분탕들 한번도 못 봤는데 [1] 미야 2020.09.12 273 0 이년은 선천적 미친년일까 후천적일까 [4] hver 2020.09.12 229 0 신캐 나오고 픽업할 때는 건이 확실히 신캐가 유리하긴 한데 쥬지윤 2020.09.12 139 0 사실 스비갤돌아가자고 빌드업하는 거였다면? [2] 콘쓰려고만듬 2020.09.12 122 0 지금도 주시윤만없으면 안티스나 마리아로 류드잡힘 [9] 야스왕 2020.09.12 136 0 이번 종신패키지는 개혜자네 [2] 토깡이 2020.09.12 182 0 자꾸 야누스로 류드밀라막겠다는분들 [2] 야스왕 2020.09.12 157 0 건에 각힐 쓰는 애 너무 많네 [3] ㅇㅇ (211.210) 2020.09.12 144 0 중섭 4글자할꺼면 이런거도 괜찮을거같음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30 0 메이즈전대 만들었다 [7]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233 0 미래전은 구린걸 떠나서 테르미도르 2020.09.12 79 0 글섭 카사 웹 페이지 떴다고? 페이커 2020.09.12 142 0 어차피 이면세계 가서 투닥거리는겜인데 [1] 익명의캬루단 2020.09.12 104 0 ㅋㅋㅋ 뉴비쉑들 징징거리기는 나때는 말이야 [4] 미야 2020.09.12 190 -1 애사심 [6] ㅇㅇ (211.236) 2020.09.12 122 0 난 야-스가 더 유리해보이는데 [8] DButton 2020.09.12 187 0 일섭 먼저 내놓을줄 알았는데 의외네 [4] 딸쟁이 2020.09.12 150 0 구관리국 전대장하려면 류드밀라급은되어야지 야스왕 2020.09.12 100 0 팬드 출격기에 홀딩달아주자 치후유 2020.09.12 132 0 오 이겜 스킨바꾸면 궁극기대사하고 이미지고 바뀌네 ㅋㅋㅋ [4] 머털이 2020.09.12 147 1 이게 그 ㅅㅂ 강매냐? [2] ㅇㅇ (59.22) 2020.09.12 188 0 진짜 할 거 없다 [3] 미미카키 2020.09.12 152 0 카운터사이드니까 미래전보다는 차라리 [1] 테르미도르 2020.09.12 105 0 카사는 아내가 기본 두명인데 본부인이 누구야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2 128 0 전진출격캐 더 안내나? [2] 토깡이 2020.09.12 175 0 일단 중요한 건 카린 응디만 믿었는데 카린 총 정비 하다가 뒤짐 ㅇㅇ [3] 쥬지윤 2020.09.12 144 0 팬드 출격기 속터질때 [1] 테르미도르 2020.09.12 118 0 겜 2년 있으면 각성캐로 소대가 도배 되겠네ㅋㅋㅋ [4] 참피 2020.09.12 196 0 사실 분탕들도 좀 일침을 찌르고 싶은 거 같은데 [4] 쥬지윤 2020.09.12 146 3 카운터사이드 한자어로 직역하면 계수기측면이잖아 [1] ㅇㅇ (180.229) 2020.09.12 145 -2 오랜만에 금태 혼내줬다 [1] 토깡이 2020.09.12 111 0 팬드는 류드밀라 따보라고 상향시킨거 같긴 한데 ㅇㅇㅇ 2020.09.12 116 0 출격기들 상향시켜주면 걍 1회용 폭탄됨 [1] yoru 2020.09.12 108 0 나도 이제 ㅈ과금 할라그러는데 [12] ㅇㅇ 2020.09.12 205 0 앞으로는 [3] ㅇㅇ (211.236) 2020.09.12 131 0 류드밀라조지려면 걍 팬드나 제이크상향해야함 [6] 야스왕 2020.09.12 139 0 근데 종신 다시보기 없음? [3] ㅇㅇ 2020.09.12 118 0 난 미래전 마음에 듬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2 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