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류드밀라조지려면 걍 팬드나 제이크상향해야함 야스왕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8 작성일 2020-09-12 09:01:34 https://arca.live/b/counterside/7291946 팬드 스나추가뎀을넣건제이크 글로벌소환을 넣건둘중하나는 해야 류드밀라 확정적으로짜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맘스땃쥐 2020-09-12 09:02:12 출격기 있는캐릭 상향하다보면 그냥 답도없어지는데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12 09:02:19 ㅇㅈ 펼쳐보기▼ 74 2020-09-12 09:02:31 공중 디펜더 있어야한다고 ㅋㅋ 펼쳐보기▼ 테라키엘 2020-09-12 09:02:38 안조질꺼같은데 ㅋㅋ 신캐뽕 뽑아야지 펼쳐보기▼ MBT 2020-09-12 09:02:39 전진캐 너무 많아지면 안됌 밸런스 좆됌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2 09:04:39 팬드 출격기 롤백 가즈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어차피 이면세계 가서 투닥거리는겜인데 [1] 익명의캬루단 2020.09.12 104 0 ㅋㅋㅋ 뉴비쉑들 징징거리기는 나때는 말이야 [4] 미야 2020.09.12 190 -1 애사심 [6] ㅇㅇ (211.236) 2020.09.12 121 0 난 야-스가 더 유리해보이는데 [8] DButton 2020.09.12 186 0 일섭 먼저 내놓을줄 알았는데 의외네 [4] 딸쟁이 2020.09.12 150 0 구관리국 전대장하려면 류드밀라급은되어야지 야스왕 2020.09.12 100 0 팬드 출격기에 홀딩달아주자 치후유 2020.09.12 131 0 오 이겜 스킨바꾸면 궁극기대사하고 이미지고 바뀌네 ㅋㅋㅋ [4] 머털이 2020.09.12 147 1 이게 그 ㅅㅂ 강매냐? [2] ㅇㅇ (59.22) 2020.09.12 188 0 진짜 할 거 없다 [3] 미미카키 2020.09.12 152 0 카운터사이드니까 미래전보다는 차라리 [1] 테르미도르 2020.09.12 105 0 카사는 아내가 기본 두명인데 본부인이 누구야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2 128 0 전진출격캐 더 안내나? [2] 토깡이 2020.09.12 175 0 일단 중요한 건 카린 응디만 믿었는데 카린 총 정비 하다가 뒤짐 ㅇㅇ [3] 쥬지윤 2020.09.12 144 0 팬드 출격기 속터질때 [1] 테르미도르 2020.09.12 118 0 겜 2년 있으면 각성캐로 소대가 도배 되겠네ㅋㅋㅋ [4] 참피 2020.09.12 195 0 사실 분탕들도 좀 일침을 찌르고 싶은 거 같은데 [4] 쥬지윤 2020.09.12 146 3 카운터사이드 한자어로 직역하면 계수기측면이잖아 [1] ㅇㅇ (180.229) 2020.09.12 145 -2 오랜만에 금태 혼내줬다 [1] 토깡이 2020.09.12 111 0 팬드는 류드밀라 따보라고 상향시킨거 같긴 한데 ㅇㅇㅇ 2020.09.12 116 0 출격기들 상향시켜주면 걍 1회용 폭탄됨 [1] yoru 2020.09.12 108 0 나도 이제 ㅈ과금 할라그러는데 [12] ㅇㅇ 2020.09.12 205 0 앞으로는 [3] ㅇㅇ (211.236) 2020.09.12 131 0 류드밀라조지려면 걍 팬드나 제이크상향해야함 [6] 야스왕 2020.09.12 139 0 근데 종신 다시보기 없음? [3] ㅇㅇ 2020.09.12 118 0 난 미래전 마음에 듬 [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2 175 0 온도계가 뭐냐? [3]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93 0 건틀렛 류드밀라에 야누스 극태쥬지 박고 싶다 [4] DButton 2020.09.12 204 0 지원금 on hawawa 2020.09.12 86 0 어떤 배덕하고 파멸적인 일이 일어날지 궁금하대 익명의캬루단 2020.09.12 113 0 명함파밍은 이벤맵이 체고인가 [1] umtyson 2020.09.12 147 0 생각보다 더디게 진행되는 거 같지만 아무튼 인플레 증가중인 건 맞음 카붐 2020.09.12 105 2 홍콩섭 뉴비들 건에서 힐데랑 유미나쓸거생각하니까 웃음나오네 ㅋㅋ [1] 야스왕 2020.09.12 136 0 협력사모집 뉴비 협력사 구함 [3] S4N 2020.09.12 133 0 류드밀라 일러레 떡밥은 사라졌네 [3] ㅇㅇ (121.148) 2020.09.12 214 0 뉴비도 종결솔덱해보고십음 유유칼믹 2020.09.12 86 0 ? 무슨일인지 설명좀해줘 [11] 갓금태 2020.09.12 357 0 카사 동아시아제외글섭나오기 vs 일본서버나오기 [5] 야스왕 2020.09.12 143 0 여긴 근데 고닉팔수밖에 없다 [4] 카사는전설이다 2020.09.12 170 0 뉴디트 너무 충동적으로 만들었나 [4] 페이커 2020.09.12 223 0 카사 안타까운 점 [10] 테라키엘 2020.09.12 187 1 건틀렛 늒네챠 플3 갔워요 [2] lllBoomerlll 2020.09.12 112 0 길드 나오면 당연히 이름은 '섹스'여야지 [1] ㅇㅇ 2020.09.12 2731 0 다 필요없고 [4] 토깡이 2020.09.12 148 0 글로벌 제목 보니까 ㅇㅇ 2020.09.12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2 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