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기도 전에 지워지니까 한번도 못 봐서 뭔 내용인지도 모름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챈에서 분탕들 한번도 못 봤는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74
작성일
댓글
[1]
테라키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에피 5 주인공은 사실상 미군들인데 중화사상에 찌든 중국애들이 납득가능?
[4]
178
0
오늘은 팔레스3 못깼어
[3]
105
0
카사 아쉬운점
[5]
256
0
왠지 짱개판 델타세븐 인민해방군으로 바껴서 나올거 같음
[5]
170
0
일단 담주 이디스 야누스 1밴씩인데 어케될지궁금하네
[1]
93
0
요즘 버자드 쓰냐
[4]
162
0
자기꺼 레이드는 걍 공유만 눌러도됨?
[2]
111
0
카사 아쉬운 점...
[5]
168
0
카사 아쉬운점
[3]
178
0
중국 판호규정 퍼왔어 밑의 내글은 추측글이라 다 지울게
[7]
223
0
공중솔져도 좀 나왔으면좋겠ㅇㅁ
[1]
110
0
제너럴 조 채널도 있네
143
0
건틀렛
승급전인데 강등위험인 사람 잡혀서 져줌
[4]
457
0
건틀렛
ㅋㅋㅋㅋ 아 잡아보라고 ㅋㅋㅋㅋㅋ
[3]
182
0
이수연이랑 이지수랑 자꾸 헷갈림
[2]
149
0
건틀렛
류드밀라 첨에는 상대하기 쉬웠는데
132
0
루미썬볼 좃같아서 유두 뽑았다
[1]
174
0
팬드도 스토리상에선 센편인데
[3]
158
0
드디어 이해했다
[5]
492
0
금태야...소원이 있다...
[6]
222
0
솔직히 전직 팬드맘 입장에서 보면 걍 롤백 해도 될거 같은데
[5]
162
1
이지수없으면 옌이라도 키워야함?
[3]
149
0
중화쪽은 한자제목이 아니면 뭐 곤란한 점이 있냐
[6]
161
0
카사챈에서 분탕들 한번도 못 봤는데
[1]
274
0
이년은 선천적 미친년일까 후천적일까
[4]
229
0
신캐 나오고 픽업할 때는 건이 확실히 신캐가 유리하긴 한데
139
0
사실 스비갤돌아가자고 빌드업하는 거였다면?
[2]
122
0
지금도 주시윤만없으면 안티스나 마리아로 류드잡힘
[9]
136
0
이번 종신패키지는 개혜자네
[2]
182
0
자꾸 야누스로 류드밀라막겠다는분들
[2]
157
0
건에 각힐 쓰는 애 너무 많네
[3]
144
0
중섭 4글자할꺼면 이런거도 괜찮을거같음
[2]
130
0
메이즈전대 만들었다
[7]
233
0
미래전은 구린걸 떠나서
79
0
글섭 카사 웹 페이지 떴다고?
142
0
어차피 이면세계 가서 투닥거리는겜인데
[1]
104
0
ㅋㅋㅋ 뉴비쉑들 징징거리기는 나때는 말이야
[4]
191
-1
애사심
[6]
122
0
난 야-스가 더 유리해보이는데
[8]
187
0
일섭 먼저 내놓을줄 알았는데 의외네
[4]
151
0
구관리국 전대장하려면 류드밀라급은되어야지
100
0
팬드 출격기에 홀딩달아주자
132
0
오 이겜 스킨바꾸면 궁극기대사하고 이미지고 바뀌네 ㅋㅋㅋ
[4]
147
1
이게 그 ㅅㅂ 강매냐?
[2]
188
0
진짜 할 거 없다
[3]
1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