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비 전당 1이라도가능? 꾸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3 조회수 223 작성일 2020-09-13 15:23:21 https://arca.live/b/counterside/7317886 횟수 쌓인거 넘 아깝당.....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3] ㅇㅇ (58.237) 2020-09-13 15:23:56 삭제 수정 가능할거같은데 펼쳐보기▼ 꾸루 2020-09-13 15:24:11 장비는 대충 줏어다쓴건데도 가능?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13 15:24:45 삭제 수정 샛옵만 챙겨서 ㄲㄲ 펼쳐보기▼ 꾸루 2020-09-13 15:25:19 워케?걍 공격력이랑 방어만?몇개읍는디 펼쳐보기▼ ㅇㅇ (58.237) 2020-09-13 15:25:46 삭제 수정 ㅇㅇ 글캐 나도 공 체옵 대충 맞혀서 갔음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13 15:24:10 가능할듯 펼쳐보기▼ 꾸루 2020-09-13 15:24:27 장비 거의 똥인데 가눙한가 펼쳐보기▼ 망조의짐승 2020-09-13 15:24:26 솔저100언저리찍으면 쌉가능할거같은데 펼쳐보기▼ 꾸루 2020-09-13 15:24:54 이벤 저거로 돌리고픈데 고정게스트애들 어케치워ㅡㅡ 펼쳐보기▼ 망조의짐승 2020-09-13 15:25:49 게스트는 그캐릭니꺼있으면 치울수있음 npc라고쓰인건 못치움 펼쳐보기▼ 꾸루 2020-09-13 15:29:29 ㅅㅂ... 펼쳐보기▼ 김장막 2020-09-13 15:31:53 에델 구관총 강소영 레벨만 좀더올리면 1층올클될듯 펼쳐보기▼ 꾸루 2020-09-13 15:32:30 ㅇㅎ...템은 걍 티어상관없이 공or체or방으로 맞춰 가야함?한참모자른뎅 펼쳐보기▼ 김장막 2020-09-13 15:33:21 자동해도됨 펼쳐보기▼ 꾸루 2020-09-13 15:34:14 근데 템 자체가 모질라서 애들이 다 섞어끼고잇어가지고...아 템 어케 나누징 펼쳐보기▼ 김장막 2020-09-13 15:36:11 에델 소빈 구관총우선으로해주면돼. 아 그리고 스홀도 레벨올려야돼 각힐은 1,3만쓰면되거든 펼쳐보기▼ 꾸루 2020-09-13 15:38:01 아하 나머진 솔저애들로감? 펼쳐보기▼ 김장막 2020-09-13 15:39:45 조금씩다르긴한데 솔저위주라고생각하면돼. 그림자주시윤이 반격쿨이 짧아서 펼쳐보기▼ 김장막 2020-09-13 15:42:21 지금당장해도 1-1은 꺨테니까 한번해봐 반격만좀신경쓰면 됨 스펙은 충분함 펼쳐보기▼ 꾸루 2020-09-13 15:45:37 아하...조합우ㅗ케가야하징... 펼쳐보기▼ 김장막 2020-09-13 15:52:04 *수정됨 에델 각힐 강소영 구관총 어설트 물로리 치나츠 스홀or주시윤 오토돌려보셈 펼쳐보기▼ 꾸루 2020-09-13 16:08:51 물로리가뭐지 펼쳐보기▼ 김장막 2020-09-13 16:10:23 에스퀘테. 그림자주시윤한테 반격맞으면 니주시윤순서를 반격맞기전으로 당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새로운 주의 시작이다! [6] 토깡이 2020.09.13 253 -1 얘는 외전돌면얻을수있음? [7] S4N 2020.09.13 231 0 12시에 밴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 DButton 2020.09.13 179 0 다음 이벤트 보스는 메카 시즈 일거임 [6] 냥냥하다 2020.09.13 223 0 안티스나 뜬줄 알고 좋아했는데 [2] 수램 2020.09.13 197 0 어제 사나에 -건-에서 처음 봤는데 신디 루퍼 강화버전 같았음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3 165 0 인생 ㅈ망 ㅂㅅ새끼 ㅋㅋ [5] 대파 2020.09.13 235 0 의외로 몸매 개쩌는 섹스한 캐릭터 [2] Vergil 2020.09.13 676 0 확률 주작아닌가 [2] ㅇㅇ (211.221) 2020.09.13 172 0 요즘 뉴비들 너무 강해서 나중에 건에서 고로시 당할거같음 [4] 페이커 2020.09.13 294 0 사실 각등이 필요 없음 ㅋㅋ [11] 쥬지윤 2020.09.13 278 4 요즘 뉴비들 너무 강해서 무서움 스크류바 2020.09.13 183 0 크으 [4] Vergil 2020.09.13 184 -4 깡주화 사는 건 진짜 에런데;; [2] 완전루시퍼 2020.09.13 198 0 이번주나 다음주안에 각수연 정보 뜨겠지 [1] 오새린 2020.09.13 155 0 요즘 뉴비는 뉴비가 아니노 [1] 페이커 2020.09.13 184 0 린시엔하고 류드밀라중 뭐부터 키워? [1] ㅇㅇ (180.229) 2020.09.13 142 0 뉴비 대공 4단계도 깨고왔다 [9] 흐엣 2020.09.13 203 0 사나에 안쓰지? [5] CCCAAA 2020.09.13 253 -1 저렙 레이드 <~~ 개꿀 수램 2020.09.13 163 0 각등이 솔직히 뺑소니 함 당해보면 꼬움지수 MAX찍음 [2] ㅇㅇ 2020.09.13 178 0 각수연 레인저임 [1] 토깡이 2020.09.13 151 0 늒네들 선별채용 샤오린 써놨다고 샤오린만 먹어야하는줄 아나봄 [6] 람네 2020.09.13 193 0 뉴비 전당 1이라도가능? [23] 꾸루 2020.09.13 223 0 아 그냥 글레암 만들까? [3] ㅇㅇ 2020.09.13 135 0 보급소개쩐다ㅋㅋㅋ [1] hver 2020.09.13 170 0 각수연 안봐도 전당 최적화 씹사기캐임 야스왕 2020.09.13 153 0 뉴비 대가리 깨졌습니다. [10] 함포맨 2020.09.13 282 -8 리브앨런 호감이엿는대 ㅇㅇ (106.101) 2020.09.13 149 0 겜 좀 천천히하라니까.. [6] 야스왕 2020.09.13 212 0 각힐 뭐로잡음? [7] pathfinder 2020.09.13 172 0 정신이나가버리겠네진자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 중고흑우 2020.09.13 392 0 이거 쿼츠로 살 만하냐? [7] 페이커 2020.09.13 229 0 목요일에 각수연 카탈로그보고 천장정하셈 [6] 야스왕 2020.09.13 235 1 7일차 결산 [5] S4N 2020.09.13 245 5 아 진짜 뭔데 [2] 에랭이 2020.09.13 209 0 꿀잠자러간다 [4] 트리비알리스 2020.09.13 198 0 알렉마망 성우 진짜 좋은듯 [2] 수램 2020.09.13 254 0 소대칸 더 늘려주던지 소대 저장기능좀 만들어 줬음 좋갰다 냥냥하다 2020.09.13 136 0 샤오린 강소영 1밴 더 오른거 실화냐 [3] ㅇㅇ 2020.09.13 175 0 유두말량 개년 [7] ㅇㅇ 2020.09.13 227 1 루미가 왜 노벤? [3] 이작 2020.09.13 186 0 이걸 지를까 말까 [5] 오새린 2020.09.13 258 0 남들폭사 웃어도 나도 천장50뽑 남았는데 [2] ㅇㅇ 2020.09.13 1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3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