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뎃?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인생 ㅈ망 ㅂㅅ새끼 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34
작성일
댓글
[5]
이유
ㅇㅇ (58.237)
삭제
수정
완전루시퍼
김빠진스프라이트
트리비알리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미나 기간도 한참 남았는데 천천히 뽑으셈
[3]
168
0
✋질문
스홀에 적성핵 박아도 됌?
[4]
205
0
이번에 각등이 안뽑으면 영영안올수도있잖아
[19]
254
3
근데 깡 기밀채용권 비싸긴 함
[3]
217
0
야~ 기분좋다
[1]
148
0
각등이 천장 다가오니까 겜 존나 꼬와진다
[4]
187
0
대공5단계에 무참히 박살났다
[2]
178
0
아 얘네만 모으면된다
[4]
173
0
티켓다털어서 구관총은 뽑았는데 구관방까지 박아야함?
[3]
151
0
각수연 시즈로 나오면 라이노급 버스기사?
[1]
177
0
각등이 무리해서 뽑을만큼 좋냐
[15]
231
0
늅비 레이드 잡다가 궁금해진건데
[2]
154
0
적성핵 비율이 2대1대1로 떨어지면 갓겜임
135
0
솔직히 각수연 그거였으면 좋겠음
[1]
164
-1
딸치고 싶네 시발망겜
[1]
180
0
아 이지수 100 왜 찍었지
[2]
204
0
레이드 어캐하는거야
[25]
243
0
건틀렛
새로운 주의 시작이다!
[6]
253
-1
얘는 외전돌면얻을수있음?
[7]
231
0
12시에 밴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
179
0
다음 이벤트 보스는 메카 시즈 일거임
[6]
223
0
안티스나 뜬줄 알고 좋아했는데
[2]
197
0
어제 사나에 -건-에서 처음 봤는데 신디 루퍼 강화버전 같았음
165
0
인생 ㅈ망 ㅂㅅ새끼 ㅋㅋ
[5]
234
0
의외로 몸매 개쩌는 섹스한 캐릭터
[2]
676
0
확률 주작아닌가
[2]
172
0
요즘 뉴비들 너무 강해서 나중에 건에서 고로시 당할거같음
[4]
293
0
사실 각등이 필요 없음 ㅋㅋ
[11]
278
4
요즘 뉴비들 너무 강해서 무서움
183
0
크으
[4]
184
-4
깡주화 사는 건 진짜 에런데;;
[2]
197
0
이번주나 다음주안에 각수연 정보 뜨겠지
[1]
155
0
요즘 뉴비는 뉴비가 아니노
[1]
184
0
린시엔하고 류드밀라중 뭐부터 키워?
[1]
142
0
뉴비 대공 4단계도 깨고왔다
[9]
202
0
사나에 안쓰지?
[5]
253
-1
저렙 레이드 <~~ 개꿀
162
0
각등이 솔직히 뺑소니 함 당해보면 꼬움지수 MAX찍음
[2]
177
0
각수연 레인저임
[1]
150
0
늒네들 선별채용 샤오린 써놨다고 샤오린만 먹어야하는줄 아나봄
[6]
192
0
뉴비 전당 1이라도가능?
[23]
223
0
아 그냥 글레암 만들까?
[3]
134
0
보급소개쩐다ㅋㅋㅋ
[1]
169
0
각수연 안봐도 전당 최적화 씹사기캐임
152
0
뉴비 대가리 깨졌습니다.
[10]
281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