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대공5단계에 무참히 박살났다 흐엣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77 작성일 2020-09-13 15:31:20 https://arca.live/b/counterside/7318079 스홀 나가자마자 증발하는거 가슴이 웅장해진다 씨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Vergil 2020-09-13 15:32:16 난 탱커 아이리 올인해서 하나만 넣고 나머지 류드밀라+2레인저 넣음 펼쳐보기▼ Vergil 2020-09-13 15:32:42 아이리 렙 84에 류드밀라 70몇, 2렌저는 60몇인걸로 깼던 것 같은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능지좋은 카붕이들 카잘알들 이거봐봐라 [12] 와 2020.09.13 248 0 이번주 건은 ㄹㅇ 자강두천이네 [2] 키쎈 2020.09.13 198 0 초반에 코송하지만 [5] ㅇo 2020.09.13 194 -1 근데 각성캐 주기도 너무 짧으면 안될거같음 [4] yoru 2020.09.13 196 0 와 구관총목소리 살살녹네 investing 2020.09.13 155 0 근데 각등이 놓치면 언제올지 모르잖아 [6] ㅇㅇ 2020.09.13 237 1 얼굴이 중요하긴한거같아 수램 2020.09.13 199 0 아니 이거 효율좀 높여주면 안되냐 [3] 히메코달린다 2020.09.13 198 0 천장?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3 139 0 아니씨발 팔라스3 공중덱 존나어이없네 ㅋㅋㅋ 서지수 2020.09.13 203 0 크레딧 좋나 딸린다... 페이커 2020.09.13 129 0 지금봤는데 씨발 엔터 왜 2밴이야 [4] ㅈㅈ 2020.09.13 154 -1 전당 열심히 돌았는데 카운터 고오급 4셋 1세트도 안모이네 ㅋㅋ [2] 라나 2020.09.13 179 0 3연천장치면 좀 꼬울거같긴함 [1] yoru 2020.09.13 169 0 진짜 쒸벌 어떻게 나한테이래 [13] 천장5번 2020.09.13 1063 10 각수연나오면 각등이 뒤졌으면좋겠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3 143 0 좋은거 쳐먹어도 연협이랑핵없어서 키우지도몬하네 [6] JZNHZK 2020.09.13 165 0 각미나 기간도 한참 남았는데 천천히 뽑으셈 [3] 람네 2020.09.13 168 0 ✋질문 스홀에 적성핵 박아도 됌? [4] 흐엣 2020.09.13 204 0 이번에 각등이 안뽑으면 영영안올수도있잖아 [19] 중고흑우 2020.09.13 253 3 근데 깡 기밀채용권 비싸긴 함 [3] 트리비알리스 2020.09.13 217 0 야~ 기분좋다 [1] ㅇㅇ (112.153) 2020.09.13 147 0 각등이 천장 다가오니까 겜 존나 꼬와진다 [4] 덩이 2020.09.13 187 0 대공5단계에 무참히 박살났다 [2] 흐엣 2020.09.13 177 0 아 얘네만 모으면된다 [4] S4N 2020.09.13 172 0 티켓다털어서 구관총은 뽑았는데 구관방까지 박아야함? [3] investing 2020.09.13 151 0 각수연 시즈로 나오면 라이노급 버스기사? [1] 쥬지윤 2020.09.13 176 0 각등이 무리해서 뽑을만큼 좋냐 [15] 구미호미호 2020.09.13 231 0 늅비 레이드 잡다가 궁금해진건데 [2] 수램 2020.09.13 154 0 적성핵 비율이 2대1대1로 떨어지면 갓겜임 쥬지윤 2020.09.13 134 0 솔직히 각수연 그거였으면 좋겠음 [1] 오새린 2020.09.13 164 -1 딸치고 싶네 시발망겜 [1] ㅇㅇ (211.221) 2020.09.13 180 0 아 이지수 100 왜 찍었지 [2] ㅇㅇ 2020.09.13 203 0 레이드 어캐하는거야 [25] 와 2020.09.13 243 0 건틀렛 새로운 주의 시작이다! [6] 토깡이 2020.09.13 253 -1 얘는 외전돌면얻을수있음? [7] S4N 2020.09.13 231 0 12시에 밴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 DButton 2020.09.13 178 0 다음 이벤트 보스는 메카 시즈 일거임 [6] 냥냥하다 2020.09.13 223 0 안티스나 뜬줄 알고 좋아했는데 [2] 수램 2020.09.13 196 0 어제 사나에 -건-에서 처음 봤는데 신디 루퍼 강화버전 같았음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3 165 0 인생 ㅈ망 ㅂㅅ새끼 ㅋㅋ [5] 대파 2020.09.13 234 0 의외로 몸매 개쩌는 섹스한 캐릭터 [2] Vergil 2020.09.13 676 0 확률 주작아닌가 [2] ㅇㅇ (211.221) 2020.09.13 171 0 요즘 뉴비들 너무 강해서 나중에 건에서 고로시 당할거같음 [4] 페이커 2020.09.13 292 0 사실 각등이 필요 없음 ㅋㅋ [11] 쥬지윤 2020.09.13 277 4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3 15: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