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3연천장치면 좀 꼬울거같긴함 yoru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68 작성일 2020-09-13 15:33:21 https://arca.live/b/counterside/7318130 지금 2연인데 3연은 안돼 진짜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11.221) 2020-09-13 15:33:57 삭제 수정 떠도 진짜 개구리건만나옴 ㅅㅂ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팔라스 3 해보니까 건쉽/썬볼/야누스 <~~ 이새끼들이 개적폐임 [5] 서지수 2020.09.13 168 0 근데 각등이 저렇게 낼거면 오새린 2020.09.13 162 0 아 각수연은 거르던가 해야지 ㅅㅂ [1] S4N 2020.09.13 178 0 쪼끔..기분 좋은거... [1] 수램 2020.09.13 152 0 편의점 알바생은 당황스러울 듯 ㅋㅋ [7] Vergil 2020.09.13 340 0 올해 초에 했다가 접은 뉴빈데 다시 할 수 있냐? [5] 피딩 2020.09.13 196 3 각등이 당해보면 얼척이없음 [4] 오새린 2020.09.13 228 0 류드밀라 vs 썬볼 [6] 느금태 2020.09.13 179 0 건틀렛 너희들 이번주 덱 어떻게 짤꺼임? [9] ㅇㅇ 2020.09.13 180 0 이디스 픽업은 언제였음? [1] S4N 2020.09.13 144 0 능지좋은 카붕이들 카잘알들 이거봐봐라 [12] 와 2020.09.13 247 0 이번주 건은 ㄹㅇ 자강두천이네 [2] 키쎈 2020.09.13 197 0 초반에 코송하지만 [5] ㅇo 2020.09.13 194 -1 근데 각성캐 주기도 너무 짧으면 안될거같음 [4] yoru 2020.09.13 196 0 와 구관총목소리 살살녹네 investing 2020.09.13 155 0 근데 각등이 놓치면 언제올지 모르잖아 [6] ㅇㅇ 2020.09.13 236 1 얼굴이 중요하긴한거같아 수램 2020.09.13 198 0 아니 이거 효율좀 높여주면 안되냐 [3] 히메코달린다 2020.09.13 198 0 천장?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3 139 0 아니씨발 팔라스3 공중덱 존나어이없네 ㅋㅋㅋ 서지수 2020.09.13 203 0 크레딧 좋나 딸린다... 페이커 2020.09.13 129 0 지금봤는데 씨발 엔터 왜 2밴이야 [4] ㅈㅈ 2020.09.13 154 -1 전당 열심히 돌았는데 카운터 고오급 4셋 1세트도 안모이네 ㅋㅋ [2] 라나 2020.09.13 179 0 3연천장치면 좀 꼬울거같긴함 [1] yoru 2020.09.13 168 0 진짜 쒸벌 어떻게 나한테이래 [13] 천장5번 2020.09.13 1063 10 각수연나오면 각등이 뒤졌으면좋겠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3 143 0 좋은거 쳐먹어도 연협이랑핵없어서 키우지도몬하네 [6] JZNHZK 2020.09.13 165 0 각미나 기간도 한참 남았는데 천천히 뽑으셈 [3] 람네 2020.09.13 167 0 ✋질문 스홀에 적성핵 박아도 됌? [4] 흐엣 2020.09.13 204 0 이번에 각등이 안뽑으면 영영안올수도있잖아 [19] 중고흑우 2020.09.13 253 3 근데 깡 기밀채용권 비싸긴 함 [3] 트리비알리스 2020.09.13 217 0 야~ 기분좋다 [1] ㅇㅇ (112.153) 2020.09.13 147 0 각등이 천장 다가오니까 겜 존나 꼬와진다 [4] 덩이 2020.09.13 186 0 대공5단계에 무참히 박살났다 [2] 흐엣 2020.09.13 177 0 아 얘네만 모으면된다 [4] S4N 2020.09.13 172 0 티켓다털어서 구관총은 뽑았는데 구관방까지 박아야함? [3] investing 2020.09.13 151 0 각수연 시즈로 나오면 라이노급 버스기사? [1] 쥬지윤 2020.09.13 176 0 각등이 무리해서 뽑을만큼 좋냐 [15] 구미호미호 2020.09.13 231 0 늅비 레이드 잡다가 궁금해진건데 [2] 수램 2020.09.13 154 0 적성핵 비율이 2대1대1로 떨어지면 갓겜임 쥬지윤 2020.09.13 134 0 솔직히 각수연 그거였으면 좋겠음 [1] 오새린 2020.09.13 163 -1 딸치고 싶네 시발망겜 [1] ㅇㅇ (211.221) 2020.09.13 179 0 아 이지수 100 왜 찍었지 [2] ㅇㅇ 2020.09.13 203 0 레이드 어캐하는거야 [25] 와 2020.09.13 243 0 건틀렛 새로운 주의 시작이다! [6] 토깡이 2020.09.13 252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3 15:3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