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료 없어서 사려고 해도 셋바 1개 = 고급 장비 소재야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니 이거 효율좀 높여주면 안되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97
작성일
댓글
[3]
상어형님
수램
ㅇㅇ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서 총 과금 19 하구 업적 순위 75위 들어갔어
183
0
각성 쥬시윤은 각성캐도 반격하게하는거임
[3]
272
0
기밀채용은 돌린 횟수 유지됨?
[4]
144
0
이번주 밴 존나싸하네..
153
0
에라 모르겠다
[1]
142
0
그래도 류드밀라랑 알렉스 채용풀 달라서 다행이지
193
0
팔라스 3 해보니까 건쉽/썬볼/야누스 <~~ 이새끼들이 개적폐임
[5]
168
0
근데 각등이 저렇게 낼거면
162
0
아 각수연은 거르던가 해야지 ㅅㅂ
[1]
178
0
쪼끔..기분 좋은거...
[1]
152
0
편의점 알바생은 당황스러울 듯 ㅋㅋ
[7]
340
0
올해 초에 했다가 접은 뉴빈데 다시 할 수 있냐?
[5]
196
3
각등이 당해보면 얼척이없음
[4]
228
0
류드밀라 vs 썬볼
[6]
179
0
건틀렛
너희들 이번주 덱 어떻게 짤꺼임?
[9]
180
0
이디스 픽업은 언제였음?
[1]
144
0
능지좋은 카붕이들 카잘알들 이거봐봐라
[12]
247
0
이번주 건은 ㄹㅇ 자강두천이네
[2]
197
0
초반에 코송하지만
[5]
194
-1
근데 각성캐 주기도 너무 짧으면 안될거같음
[4]
196
0
와 구관총목소리 살살녹네
155
0
근데 각등이 놓치면 언제올지 모르잖아
[6]
236
1
얼굴이 중요하긴한거같아
198
0
아니 이거 효율좀 높여주면 안되냐
[3]
197
0
천장?
139
0
아니씨발 팔라스3 공중덱 존나어이없네 ㅋㅋㅋ
203
0
크레딧 좋나 딸린다...
129
0
지금봤는데 씨발 엔터 왜 2밴이야
[4]
154
-1
전당 열심히 돌았는데 카운터 고오급 4셋 1세트도 안모이네 ㅋㅋ
[2]
178
0
3연천장치면 좀 꼬울거같긴함
[1]
168
0
진짜 쒸벌 어떻게 나한테이래
[13]
1062
10
각수연나오면 각등이 뒤졌으면좋겠네
143
0
좋은거 쳐먹어도 연협이랑핵없어서 키우지도몬하네
[6]
165
0
각미나 기간도 한참 남았는데 천천히 뽑으셈
[3]
167
0
✋질문
스홀에 적성핵 박아도 됌?
[4]
204
0
이번에 각등이 안뽑으면 영영안올수도있잖아
[19]
253
3
근데 깡 기밀채용권 비싸긴 함
[3]
217
0
야~ 기분좋다
[1]
147
0
각등이 천장 다가오니까 겜 존나 꼬와진다
[4]
186
0
대공5단계에 무참히 박살났다
[2]
177
0
아 얘네만 모으면된다
[4]
172
0
티켓다털어서 구관총은 뽑았는데 구관방까지 박아야함?
[3]
151
0
각수연 시즈로 나오면 라이노급 버스기사?
[1]
176
0
각등이 무리해서 뽑을만큼 좋냐
[15]
231
0
늅비 레이드 잡다가 궁금해진건데
[2]
15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