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류드밀라 vs 썬볼 느금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8 작성일 2020-09-13 15:37:10 https://arca.live/b/counterside/7318201 이건 썬볼이 이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삼바교실 2020-09-13 15:37:34 존나 쉽게잡진않음 류드 사거리길고 공중우선타격이라 펼쳐보기▼ 키쎈 2020-09-13 15:38:22 솔직히 유두밀라가 썬볼 더잘따먹음 펼쳐보기▼ 딥러닝다람쥐 2020-09-13 15:40:21 썬볼이 이김 펼쳐보기▼ 딥러닝다람쥐 2020-09-13 15:41:04 윾두는 보통 공중피해 장비 안끼는데 썬볼은 아니자늠 ㅋㅋ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09-13 15:52:21 건쉽같은걸로 어그로 먼저 빼주면 선볼이 조지고 먼저 노려지면 선볼이 조져짐 펼쳐보기▼ 두부두붕 2020-09-13 16:03:21 걍스패로우만 던져주면 배리어받고 발라버릴듯 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비틱들 역겹노 [2] 325 (59.25) 2020.09.13 183 0 뉴빈데 저거 기밀채용 복각없음? [3] 피딩 2020.09.13 172 0 근데 요즘 폰겜 전부 너무 비쌈 시발 [2] 오새린 2020.09.13 167 0 아 씨발 홍어새끼 볼때마다 접고 싶네 [1] 이작 2020.09.13 154 0 뭐임 방금 글하나사라졌는데 [3] 망조의짐승 2020.09.13 165 0 벤보니까 결국 첼은 못가겠네 [4] ㅇㅇ (121.145) 2020.09.13 186 0 카사가 나한테 남긴것 [4]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3 175 1 난 예전부터 해서 리세계도 없이 다 깡으로 뽑았는데 [1] ㅇㅇ (119.197) 2020.09.13 157 0 기채권 너무비싼거같다 진짜 [7] 중고흑우 2020.09.13 221 0 ㄹㅇ 시발 상상이 안되네 ㅋㅋㅋ [4] Vergil 2020.09.13 234 0 카서 총 과금 19 하구 업적 순위 75위 들어갔어 ㅇㅇ (211.36) 2020.09.13 183 0 각성 쥬시윤은 각성캐도 반격하게하는거임 [3] 오새린 2020.09.13 272 0 기밀채용은 돌린 횟수 유지됨? [4] 듀란마우렌 2020.09.13 144 0 이번주 밴 존나싸하네.. 아고닉에반데 2020.09.13 153 0 에라 모르겠다 [1] ㅇㅇ 2020.09.13 141 0 그래도 류드밀라랑 알렉스 채용풀 달라서 다행이지 DButton 2020.09.13 193 0 팔라스 3 해보니까 건쉽/썬볼/야누스 <~~ 이새끼들이 개적폐임 [5] 서지수 2020.09.13 167 0 근데 각등이 저렇게 낼거면 오새린 2020.09.13 161 0 아 각수연은 거르던가 해야지 ㅅㅂ [1] S4N 2020.09.13 178 0 쪼끔..기분 좋은거... [1] 수램 2020.09.13 152 0 편의점 알바생은 당황스러울 듯 ㅋㅋ [7] Vergil 2020.09.13 339 0 올해 초에 했다가 접은 뉴빈데 다시 할 수 있냐? [5] 피딩 2020.09.13 195 3 각등이 당해보면 얼척이없음 [4] 오새린 2020.09.13 228 0 류드밀라 vs 썬볼 [6] 느금태 2020.09.13 178 0 건틀렛 너희들 이번주 덱 어떻게 짤꺼임? [9] ㅇㅇ 2020.09.13 180 0 이디스 픽업은 언제였음? [1] S4N 2020.09.13 144 0 능지좋은 카붕이들 카잘알들 이거봐봐라 [12] 와 2020.09.13 247 0 이번주 건은 ㄹㅇ 자강두천이네 [2] 키쎈 2020.09.13 197 0 초반에 코송하지만 [5] ㅇo 2020.09.13 194 -1 근데 각성캐 주기도 너무 짧으면 안될거같음 [4] yoru 2020.09.13 196 0 와 구관총목소리 살살녹네 investing 2020.09.13 155 0 근데 각등이 놓치면 언제올지 모르잖아 [6] ㅇㅇ 2020.09.13 236 1 얼굴이 중요하긴한거같아 수램 2020.09.13 198 0 아니 이거 효율좀 높여주면 안되냐 [3] 히메코달린다 2020.09.13 197 0 천장?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3 139 0 아니씨발 팔라스3 공중덱 존나어이없네 ㅋㅋㅋ 서지수 2020.09.13 203 0 크레딧 좋나 딸린다... 페이커 2020.09.13 129 0 지금봤는데 씨발 엔터 왜 2밴이야 [4] ㅈㅈ 2020.09.13 154 -1 전당 열심히 돌았는데 카운터 고오급 4셋 1세트도 안모이네 ㅋㅋ [2] 라나 2020.09.13 178 0 3연천장치면 좀 꼬울거같긴함 [1] yoru 2020.09.13 168 0 진짜 쒸벌 어떻게 나한테이래 [13] 천장5번 2020.09.13 1062 10 각수연나오면 각등이 뒤졌으면좋겠네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13 143 0 좋은거 쳐먹어도 연협이랑핵없어서 키우지도몬하네 [6] JZNHZK 2020.09.13 165 0 각미나 기간도 한참 남았는데 천천히 뽑으셈 [3] 람네 2020.09.13 167 0 ✋질문 스홀에 적성핵 박아도 됌? [4] 흐엣 2020.09.13 20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3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