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는 걍 80렙 정도 까지 찍고 함선은 글레이프니르 밖에 없음 

그 뭐냐 주시영 카린 웡까지 열심히 하다 접고

가끔 들어와서 뽑기만 하고 나가다 접은 듯

이거 기밀채용 뭔가 좀 좆같이 심한 똥냄새 나는데 그냥 계정 버리고 리세계 사는게 낫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