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얘도 성능캔거같은데 나나하라 애들처럼 좀 기다려야될라나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디스 픽업은 언제였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1]
삼바교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요즘 폰겜 전부 너무 비쌈 시발
[2]
167
0
아 씨발 홍어새끼 볼때마다 접고 싶네
[1]
154
0
뭐임 방금 글하나사라졌는데
[3]
165
0
벤보니까 결국 첼은 못가겠네
[4]
186
0
카사가 나한테 남긴것
[4]
175
1
난 예전부터 해서 리세계도 없이 다 깡으로 뽑았는데
[1]
158
0
기채권 너무비싼거같다 진짜
[7]
222
0
ㄹㅇ 시발 상상이 안되네 ㅋㅋㅋ
[4]
235
0
카서 총 과금 19 하구 업적 순위 75위 들어갔어
183
0
각성 쥬시윤은 각성캐도 반격하게하는거임
[3]
273
0
기밀채용은 돌린 횟수 유지됨?
[4]
145
0
이번주 밴 존나싸하네..
154
0
에라 모르겠다
[1]
142
0
그래도 류드밀라랑 알렉스 채용풀 달라서 다행이지
193
0
팔라스 3 해보니까 건쉽/썬볼/야누스 <~~ 이새끼들이 개적폐임
[5]
168
0
근데 각등이 저렇게 낼거면
162
0
아 각수연은 거르던가 해야지 ㅅㅂ
[1]
179
0
쪼끔..기분 좋은거...
[1]
153
0
편의점 알바생은 당황스러울 듯 ㅋㅋ
[7]
340
0
올해 초에 했다가 접은 뉴빈데 다시 할 수 있냐?
[5]
196
3
각등이 당해보면 얼척이없음
[4]
228
0
류드밀라 vs 썬볼
[6]
179
0
건틀렛
너희들 이번주 덱 어떻게 짤꺼임?
[9]
180
0
이디스 픽업은 언제였음?
[1]
144
0
능지좋은 카붕이들 카잘알들 이거봐봐라
[12]
248
0
이번주 건은 ㄹㅇ 자강두천이네
[2]
198
0
초반에 코송하지만
[5]
194
-1
근데 각성캐 주기도 너무 짧으면 안될거같음
[4]
196
0
와 구관총목소리 살살녹네
155
0
근데 각등이 놓치면 언제올지 모르잖아
[6]
237
1
얼굴이 중요하긴한거같아
199
0
아니 이거 효율좀 높여주면 안되냐
[3]
198
0
천장?
139
0
아니씨발 팔라스3 공중덱 존나어이없네 ㅋㅋㅋ
203
0
크레딧 좋나 딸린다...
129
0
지금봤는데 씨발 엔터 왜 2밴이야
[4]
155
-1
전당 열심히 돌았는데 카운터 고오급 4셋 1세트도 안모이네 ㅋㅋ
[2]
179
0
3연천장치면 좀 꼬울거같긴함
[1]
169
0
진짜 쒸벌 어떻게 나한테이래
[13]
1063
10
각수연나오면 각등이 뒤졌으면좋겠네
143
0
좋은거 쳐먹어도 연협이랑핵없어서 키우지도몬하네
[6]
165
0
각미나 기간도 한참 남았는데 천천히 뽑으셈
[3]
168
0
✋질문
스홀에 적성핵 박아도 됌?
[4]
204
0
이번에 각등이 안뽑으면 영영안올수도있잖아
[19]
254
3
근데 깡 기밀채용권 비싸긴 함
[3]
21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