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힘싸움 이겨놨더니 적병력 먼가 안내기 시작하고 분위기 싸해짐

가기서 어김없이 각등이가 미사일마냥 나타나서 병력라인 한번 싹 긁고 애들 다뒤짐

설령 디펜터랑 살더라도 특수기 맞고 바로 죽음

코스트 6짜리로 코스트 10이상의 병력 한번에 다 쓸어버려서 역전시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