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함선렙이 낮아서 본의 아니게 낚시덱이 되버렸나보다 ㅋㅋ 미안해 다이아구간 애들아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야~ 기분좋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47
작성일
댓글
[1]
ㅇㅇ (58.23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너희들 이번주 덱 어떻게 짤꺼임?
[9]
180
0
이디스 픽업은 언제였음?
[1]
145
0
능지좋은 카붕이들 카잘알들 이거봐봐라
[12]
248
0
이번주 건은 ㄹㅇ 자강두천이네
[2]
198
0
초반에 코송하지만
[5]
194
-1
근데 각성캐 주기도 너무 짧으면 안될거같음
[4]
197
0
와 구관총목소리 살살녹네
155
0
근데 각등이 놓치면 언제올지 모르잖아
[6]
237
1
얼굴이 중요하긴한거같아
199
0
아니 이거 효율좀 높여주면 안되냐
[3]
198
0
천장?
139
0
아니씨발 팔라스3 공중덱 존나어이없네 ㅋㅋㅋ
203
0
크레딧 좋나 딸린다...
129
0
지금봤는데 씨발 엔터 왜 2밴이야
[4]
155
-1
전당 열심히 돌았는데 카운터 고오급 4셋 1세트도 안모이네 ㅋㅋ
[2]
179
0
3연천장치면 좀 꼬울거같긴함
[1]
169
0
진짜 쒸벌 어떻게 나한테이래
[13]
1063
10
각수연나오면 각등이 뒤졌으면좋겠네
143
0
좋은거 쳐먹어도 연협이랑핵없어서 키우지도몬하네
[6]
165
0
각미나 기간도 한참 남았는데 천천히 뽑으셈
[3]
168
0
✋질문
스홀에 적성핵 박아도 됌?
[4]
204
0
이번에 각등이 안뽑으면 영영안올수도있잖아
[19]
254
3
근데 깡 기밀채용권 비싸긴 함
[3]
217
0
야~ 기분좋다
[1]
147
0
각등이 천장 다가오니까 겜 존나 꼬와진다
[4]
187
0
대공5단계에 무참히 박살났다
[2]
178
0
아 얘네만 모으면된다
[4]
172
0
티켓다털어서 구관총은 뽑았는데 구관방까지 박아야함?
[3]
151
0
각수연 시즈로 나오면 라이노급 버스기사?
[1]
176
0
각등이 무리해서 뽑을만큼 좋냐
[15]
231
0
늅비 레이드 잡다가 궁금해진건데
[2]
154
0
적성핵 비율이 2대1대1로 떨어지면 갓겜임
135
0
솔직히 각수연 그거였으면 좋겠음
[1]
164
-1
딸치고 싶네 시발망겜
[1]
180
0
아 이지수 100 왜 찍었지
[2]
204
0
레이드 어캐하는거야
[25]
243
0
건틀렛
새로운 주의 시작이다!
[6]
253
-1
얘는 외전돌면얻을수있음?
[7]
231
0
12시에 밴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
179
0
다음 이벤트 보스는 메카 시즈 일거임
[6]
223
0
안티스나 뜬줄 알고 좋아했는데
[2]
196
0
어제 사나에 -건-에서 처음 봤는데 신디 루퍼 강화버전 같았음
165
0
인생 ㅈ망 ㅂㅅ새끼 ㅋㅋ
[5]
234
0
의외로 몸매 개쩌는 섹스한 캐릭터
[2]
676
0
확률 주작아닌가
[2]
17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