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 뉴비들 너무 강해서 나중에 건에서 고로시 당할거같음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92 작성일 2020-09-13 15:26:28 https://arca.live/b/counterside/7317965 각수연도 먼저 뽑고 고인물들 대가리 깰듯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58.237) 2020-09-13 15:27:00 삭제 수정 틀딱할배들 자계가서 금형이나 만지고 있어라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9-13 15:27:01 짤보고 움찔했네 펼쳐보기▼ ㅇㅇ 2020-09-13 15:27:20 짤 뭐냐 ㅋㅋㅋ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3 15:28: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깡 기밀채용권 비싸긴 함 [3] 트리비알리스 2020.09.13 217 0 야~ 기분좋다 [1] ㅇㅇ (112.153) 2020.09.13 148 0 각등이 천장 다가오니까 겜 존나 꼬와진다 [4] 덩이 2020.09.13 187 0 대공5단계에 무참히 박살났다 [2] 흐엣 2020.09.13 178 0 아 얘네만 모으면된다 [4] S4N 2020.09.13 173 0 티켓다털어서 구관총은 뽑았는데 구관방까지 박아야함? [3] investing 2020.09.13 151 0 각수연 시즈로 나오면 라이노급 버스기사? [1] 쥬지윤 2020.09.13 176 0 각등이 무리해서 뽑을만큼 좋냐 [15] 구미호미호 2020.09.13 231 0 늅비 레이드 잡다가 궁금해진건데 [2] 수램 2020.09.13 154 0 적성핵 비율이 2대1대1로 떨어지면 갓겜임 쥬지윤 2020.09.13 135 0 솔직히 각수연 그거였으면 좋겠음 [1] 오새린 2020.09.13 164 -1 딸치고 싶네 시발망겜 [1] ㅇㅇ (211.221) 2020.09.13 180 0 아 이지수 100 왜 찍었지 [2] ㅇㅇ 2020.09.13 204 0 레이드 어캐하는거야 [25] 와 2020.09.13 243 0 건틀렛 새로운 주의 시작이다! [6] 토깡이 2020.09.13 253 -1 얘는 외전돌면얻을수있음? [7] S4N 2020.09.13 231 0 12시에 밴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 DButton 2020.09.13 179 0 다음 이벤트 보스는 메카 시즈 일거임 [6] 냥냥하다 2020.09.13 223 0 안티스나 뜬줄 알고 좋아했는데 [2] 수램 2020.09.13 197 0 어제 사나에 -건-에서 처음 봤는데 신디 루퍼 강화버전 같았음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3 165 0 인생 ㅈ망 ㅂㅅ새끼 ㅋㅋ [5] 대파 2020.09.13 234 0 의외로 몸매 개쩌는 섹스한 캐릭터 [2] Vergil 2020.09.13 676 0 확률 주작아닌가 [2] ㅇㅇ (211.221) 2020.09.13 171 0 요즘 뉴비들 너무 강해서 나중에 건에서 고로시 당할거같음 [4] 페이커 2020.09.13 292 0 사실 각등이 필요 없음 ㅋㅋ [11] 쥬지윤 2020.09.13 277 4 요즘 뉴비들 너무 강해서 무서움 스크류바 2020.09.13 183 0 크으 [4] Vergil 2020.09.13 183 -4 깡주화 사는 건 진짜 에런데;; [2] 완전루시퍼 2020.09.13 197 0 이번주나 다음주안에 각수연 정보 뜨겠지 [1] 오새린 2020.09.13 154 0 요즘 뉴비는 뉴비가 아니노 [1] 페이커 2020.09.13 184 0 린시엔하고 류드밀라중 뭐부터 키워? [1] ㅇㅇ (180.229) 2020.09.13 141 0 뉴비 대공 4단계도 깨고왔다 [9] 흐엣 2020.09.13 202 0 사나에 안쓰지? [5] CCCAAA 2020.09.13 252 -1 저렙 레이드 <~~ 개꿀 수램 2020.09.13 162 0 각등이 솔직히 뺑소니 함 당해보면 꼬움지수 MAX찍음 [2] ㅇㅇ 2020.09.13 177 0 각수연 레인저임 [1] 토깡이 2020.09.13 150 0 늒네들 선별채용 샤오린 써놨다고 샤오린만 먹어야하는줄 아나봄 [6] 람네 2020.09.13 192 0 뉴비 전당 1이라도가능? [23] 꾸루 2020.09.13 223 0 아 그냥 글레암 만들까? [3] ㅇㅇ 2020.09.13 134 0 보급소개쩐다ㅋㅋㅋ [1] hver 2020.09.13 169 0 각수연 안봐도 전당 최적화 씹사기캐임 야스왕 2020.09.13 152 0 뉴비 대가리 깨졌습니다. [10] 함포맨 2020.09.13 281 -8 리브앨런 호감이엿는대 ㅇㅇ (106.101) 2020.09.13 148 0 겜 좀 천천히하라니까.. [6] 야스왕 2020.09.13 212 0 각힐 뭐로잡음? [7] pathfinder 2020.09.13 17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3 1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