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린 먹고 나중에 선택권으로 가은을 뽑냐
가은을 먹고 나중에 선택권으로 샤오린을 뽑냐의 차이인데
그리고 가은이 대공 밀기도 더 좋고 샤오린보다 훨씬 안나오는 캐라 가은으로 시작해서 샤오린 채용으로 먹을 확률이 더 높기도하고
가이드좀 수정해야함 ㄹㅇ
샤오린 먹고 나중에 선택권으로 가은을 뽑냐
가은을 먹고 나중에 선택권으로 샤오린을 뽑냐의 차이인데
그리고 가은이 대공 밀기도 더 좋고 샤오린보다 훨씬 안나오는 캐라 가은으로 시작해서 샤오린 채용으로 먹을 확률이 더 높기도하고
가이드좀 수정해야함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