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중에 안티 서포터 정말 최고야!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정말 완벽하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362
작성일
댓글
[4]
ㅇㅇ (221.168)
삭제
수정
딸쟁이
익명아님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청도 소싸움
328
0
공군덱 픽스해도됨
[5]
277
0
카사 12일차... 지른금액 42만원...
[9]
278
0
으악 이게 진짜 마지막 기회야
[10]
333
0
금태가 패치해야 하는 거
229
0
난 전당2 3번방이 문제네
[27]
337
0
근데 공군덱으로 갈생각을 어떻게 했을까
[2]
279
0
어설트 모아나야댐
[2]
330
0
드디어 쓸만한거 하나 건졌네
242
0
류금태 <~~~~~~~ 필독
[10]
348
0
나의 킹블린갓런이 출격할때가 된건가..
[3]
310
0
공군덱도 어느 한 유저가 "연구"하고 "공략"해서 만든 클리어 방법인데
302
0
설마했는데 진짜 당했네
[8]
347
0
이게임 스킨로테로 돌리는 이유가머임?
[8]
320
0
자계 파밍하니 소재는 잘모여서 좋은데
236
0
"팔레트3 뉴 디트로이트가 공중 유닛만 있을시 함선 스킬을 안쓰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3]
268
0
공략
팔레스3 건쉽 썬볼 없어도 되더라
[7]
664
0
건틀렛
기적의 생명연장술
[2]
313
0
시바 항상 메카핵은 잘나오내
[4]
295
0
아 500쿼츠 내고 그냥 한 번 더 박아볼까
[4]
316
0
매출은? "116등"
[7]
427
4
각힐이 ㄹㅇ 개썅년인 이유
[1]
307
0
4주동안 주간모작 결과
[11]
811
12
정말 완벽하다
[4]
362
0
뉴비 시작후 두 픽업 캐릭이 둘다 내취향이라니..
[2]
269
0
류드 없으면 공군덱 못함?
[3]
310
0
건틀렛
지난주에 비해 이번주 너무 쾌적하고 ㅋㅋ
286
0
응 84석이야~
[5]
388
0
꿀통 하루만 갈거 같으니 낼부턴 다시 팔레스 2가서 파밍해야지
[1]
244
0
마망은 마망이야
[1]
399
0
공군 꿀 못빤다...
340
0
아마 유닛이 안때리는건 의도인데 함선이 안때리는건 버그일듯
313
0
건틀렛
플레에도 패작이있네
[1]
303
0
공군덱 건쉽 필요없음<~~~~~~~~~~~~~~~~~~~
[2]
292
0
건틀렛
애미 시발거
[6]
320
0
포럼충 새끼들 전당3 다 꿀빨아서 깨니 속이 부글부글하나보노
[5]
316
1
근데 소림이 정도면 기채에서 기어 나와도 봐줄 수 있음 ㅋㅋ
[5]
305
0
공군덱은 팔레트 3에서만 치트키인 거임?
[3]
302
0
공군덱 어차피 포기했다
[3]
299
0
아이구 양자석 두개 뿐이라 공군덱으로 꿀 한번밖에 못빨았네
220
0
이지수 나올 때 시간 멈추는 거
[1]
261
0
전당 공군덱
[5]
343
0
건틀렛
강등당하러 간다
[2]
281
0
전당2까지 밀었으면 빨리 전당3 ㄱㄱ뚠 해라
295
0
어차피 류드밀라 벤되기 시작하면 로자 귀신같이 나옴
[2]
3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