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팔레트3 뉴 디트로이트가 공중 유닛만 있을시 함선 스킬을 안쓰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ㅇㅇ (221.168)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68 작성일 2020-09-14 02:45:22 https://arca.live/b/counterside/7325005 다음 패치에 저렇게 쓰여있진 않겠지하 씨발 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익명아님 2020-09-14 02:46:28 다음이 아니라 핫픽스할거같은데 펼쳐보기▼ ㅇㅇ (221.168) 2020-09-14 02:47:00 삭제 수정 유저들 꿀빠는 버그만 빨리 고치는 스비가 지금까지 대응이 없는거보면 핫픽스는 안하지 않을까 펼쳐보기▼ 익명아님 2020-09-14 02:48:08 그건 그냥 무능해서 아직 고칠 방법을 못찾아서그럴듯. 지금 서버닫으면 저녘에 열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돈 생겼는데 어디에 쓰지 [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4 247 0 왜 공군은 연구한거라 생각안함 카사문학도 2020.09.14 255 0 코림자 전당 악용 처벌ㅋㅋㅋㅋㅋ [13] ㅇㅇ (59.26) 2020.09.14 389 0 나 전당 3단계 아직 한 번도 안했는데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4 302 0 이지수를 넣어? [3] 토깡이 2020.09.14 271 0 성능 확실하구만 뜡구러잉 2020.09.14 674 0 슬비버터칩 근황.jpg [2] 꿀때지 2020.09.14 364 0 각힐 풀융합 졸리힘드네 [4] 중고흑우 2020.09.14 282 0 건틀렛 청도 소싸움 분긔 2020.09.14 328 0 공군덱 픽스해도됨 [5] 토깡이 2020.09.14 277 0 카사 12일차... 지른금액 42만원... [9] 스퀘어에닉스 2020.09.14 278 0 으악 이게 진짜 마지막 기회야 [10] 굼굼 2020.09.14 333 0 금태가 패치해야 하는 거 힐데 2020.09.14 229 0 난 전당2 3번방이 문제네 [27] 꿀때지 2020.09.14 337 0 근데 공군덱으로 갈생각을 어떻게 했을까 [2] 늒네쟝 2020.09.14 279 0 어설트 모아나야댐 [2] 분긔 2020.09.14 330 0 드디어 쓸만한거 하나 건졌네 ㅇㅇ (124.61) 2020.09.14 242 0 류금태 <~~~~~~~ 필독 [10] 꿀때지 2020.09.14 348 0 나의 킹블린갓런이 출격할때가 된건가.. [3] 보름달빵 2020.09.14 310 0 공군덱도 어느 한 유저가 "연구"하고 "공략"해서 만든 클리어 방법인데 ㅇㅇ (221.168) 2020.09.14 302 0 설마했는데 진짜 당했네 [8] hver 2020.09.14 347 0 이게임 스킨로테로 돌리는 이유가머임? [8] ㅇㅇ (112.147) 2020.09.14 320 0 자계 파밍하니 소재는 잘모여서 좋은데 네오딤남편 2020.09.14 237 0 "팔레트3 뉴 디트로이트가 공중 유닛만 있을시 함선 스킬을 안쓰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3] ㅇㅇ (221.168) 2020.09.14 268 0 공략 팔레스3 건쉽 썬볼 없어도 되더라 [7] ㅁㄴ (121.127) 2020.09.14 664 0 건틀렛 기적의 생명연장술 [2] 히메코달린다 2020.09.14 313 0 시바 항상 메카핵은 잘나오내 [4] 탄지우 2020.09.14 295 0 아 500쿼츠 내고 그냥 한 번 더 박아볼까 [4] ㅇㅇ (221.168) 2020.09.14 317 0 매출은? "116등" [7]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4 428 4 각힐이 ㄹㅇ 개썅년인 이유 [1] 헥토르 2020.09.14 307 0 4주동안 주간모작 결과 [11] 쥬지윤 2020.09.14 811 12 정말 완벽하다 [4] ㅇㅇ (143.248) 2020.09.14 363 0 뉴비 시작후 두 픽업 캐릭이 둘다 내취향이라니.. [2] 스퀘어에닉스 2020.09.14 269 0 류드 없으면 공군덱 못함? [3] 에랭이 2020.09.14 310 0 건틀렛 지난주에 비해 이번주 너무 쾌적하고 ㅋㅋ 네오딤남편 2020.09.14 286 0 응 84석이야~ [5] 1q2w3 2020.09.14 388 0 꿀통 하루만 갈거 같으니 낼부턴 다시 팔레스 2가서 파밍해야지 [1] ㅇㅇ 2020.09.14 245 0 마망은 마망이야 [1] 콘쓰려고만듬 2020.09.14 400 0 공군 꿀 못빤다... ㅇㅇ (58.123) 2020.09.14 341 0 아마 유닛이 안때리는건 의도인데 함선이 안때리는건 버그일듯 1q2w3 2020.09.14 314 0 건틀렛 플레에도 패작이있네 [1] 람다 2020.09.14 304 0 공군덱 건쉽 필요없음<~~~~~~~~~~~~~~~~~~~ [2] ㅇㅇ (221.168) 2020.09.14 292 0 건틀렛 애미 시발거 [6] 히메코달린다 2020.09.14 321 0 포럼충 새끼들 전당3 다 꿀빨아서 깨니 속이 부글부글하나보노 [5] ㅇㅇ (221.168) 2020.09.14 317 1 근데 소림이 정도면 기채에서 기어 나와도 봐줄 수 있음 ㅋㅋ [5] 쥬지윤 2020.09.14 3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4 0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