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다려라 샤오린...!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의 킹블린갓런이 출격할때가 된건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310
작성일
댓글
[3]
ㅇㅇ (221.168)
삭제
수정
쥬지윤
ㅁㄴ (121.127)
삭제
수정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구를 레벨업 해서 키우지
222
0
건틀렛
각힐 각등이 조까
[1]
284
1
내 미래예지는 맞을것인가 틀릴것인가
[4]
317
6
저게 먼데저럼
[5]
307
0
속보)공중덱 사용한 사람들 처벌받음
[4]
418
1
돈 생겼는데 어디에 쓰지
[6]
247
0
왜 공군은 연구한거라 생각안함
255
0
코림자 전당 악용 처벌ㅋㅋㅋㅋㅋ
[13]
389
0
나 전당 3단계 아직 한 번도 안했는데
[1]
302
0
이지수를 넣어?
[3]
271
0
성능 확실하구만
674
0
슬비버터칩 근황.jpg
[2]
364
0
각힐 풀융합 졸리힘드네
[4]
282
0
건틀렛
청도 소싸움
328
0
공군덱 픽스해도됨
[5]
277
0
카사 12일차... 지른금액 42만원...
[9]
278
0
으악 이게 진짜 마지막 기회야
[10]
333
0
금태가 패치해야 하는 거
229
0
난 전당2 3번방이 문제네
[27]
337
0
근데 공군덱으로 갈생각을 어떻게 했을까
[2]
279
0
어설트 모아나야댐
[2]
330
0
드디어 쓸만한거 하나 건졌네
242
0
류금태 <~~~~~~~ 필독
[10]
348
0
나의 킹블린갓런이 출격할때가 된건가..
[3]
310
0
공군덱도 어느 한 유저가 "연구"하고 "공략"해서 만든 클리어 방법인데
302
0
설마했는데 진짜 당했네
[8]
347
0
이게임 스킨로테로 돌리는 이유가머임?
[8]
320
0
자계 파밍하니 소재는 잘모여서 좋은데
237
0
"팔레트3 뉴 디트로이트가 공중 유닛만 있을시 함선 스킬을 안쓰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3]
269
0
공략
팔레스3 건쉽 썬볼 없어도 되더라
[7]
664
0
건틀렛
기적의 생명연장술
[2]
314
0
시바 항상 메카핵은 잘나오내
[4]
295
0
아 500쿼츠 내고 그냥 한 번 더 박아볼까
[4]
317
0
매출은? "116등"
[7]
428
4
각힐이 ㄹㅇ 개썅년인 이유
[1]
307
0
4주동안 주간모작 결과
[11]
812
12
정말 완벽하다
[4]
363
0
뉴비 시작후 두 픽업 캐릭이 둘다 내취향이라니..
[2]
269
0
류드 없으면 공군덱 못함?
[3]
310
0
건틀렛
지난주에 비해 이번주 너무 쾌적하고 ㅋㅋ
286
0
응 84석이야~
[5]
388
0
꿀통 하루만 갈거 같으니 낼부턴 다시 팔레스 2가서 파밍해야지
[1]
245
0
마망은 마망이야
[1]
400
0
공군 꿀 못빤다...
341
0
아마 유닛이 안때리는건 의도인데 함선이 안때리는건 버그일듯
3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