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전당2 3번방이 문제네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337 작성일 2020-09-14 02:51:28 https://arca.live/b/counterside/7325124 꼭 1번씩 전복나는거보면 3번방에서 터지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곽두철 2020-09-14 02:51:49 레이크슈페리어 개단단해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4 02:52:20 에델 ㅇㄷ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2:53:16 잇긴한데 저 밑에 잇음 여기 에델 힘 별로 못씀 하운드 상대로 완전 취약해서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4 02:53:34 내가 에델로 오토돌리는데?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2:54:26 나도 에델 잇다니간 딜 순위가 존나 낮아서 그렇지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4 02:55:37 이지수 에델 하림 넬슨 로자 구관총 에디 리벳 전복난적 없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2:56:11 애들 융합 어케됨? 융합차이같은데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4 02:56:47 이지수 110 에델 100 하림 100 넬슨 110 로자 102 구관 100 에디 102 리벳 104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2:57:38 아담한 2020-09-14 02:59:45 ? 이지수 100이면 터짐? 널널할거같은데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3:00:54 딜이 문제임 보면 딜부족하고 하운드 치느라 딜낭비되는게 많은데 에델은 하운드 상대로 씹노딜임 그리고 솔저들은 하운드 뺑소니맞으면 뒤져서 쓰다 뺏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3:01:22 에델 = 스나, 솔저추뎀 하운드 = 스나역상성, 메카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3:01:46 넣긴 넣지만 딜표 까볼때마다 3번방에선 기여도 개낮음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4 03:02:25 이상하네 난 에델이 딜 1위인데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3:02:46 템은 뭐줌? 공속셋아님?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4 03:02:56 공속셋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3:03:18 에델이 어케 1위가 나오지 보고싶네 ㄹㅇ...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3:03:55 혹시 3번방 5번방 헷갈린거아님? 5번방이면 에델이 1위할텐데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4 03:04:58 ㄴㄴ 5번방은 로자가 딜 젤 높던데?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3:05:30 반대아님? 5번방엔 핑챙나와서 에델이 무조건 1위인데 걍 헷갈린거아님?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3:06:19 님말대로면 3번방은 하운드땜시 로자가 1위나오는게 정상임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4 03:07:06 ㄱㄷ 둘째날에 3분 가까이써서 깬거밖에 스샷이없네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4 03:07:12 지금 해보고옴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3:07:25 아담한 2020-09-14 03:17:42 밥먹고 링크걸어줌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14 03:17:55 꿀때지 2020-09-14 02:57:20 융합차이네 시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엔터 써주면 땡큐임 ㅋㅋ [2] 람다 2020.09.14 283 0 좆망겜 셋옵때문에 빡쳐서 카바함 [7] 미나링 2020.09.14 325 0 뭐야 시벌 공군덱 쓰면 안대는거임? [3] 궁딩 2020.09.14 303 0 건틀렛 아직 한발 남았다고... [1]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67 0 나도 꿀빨로간다 토깡이 2020.09.14 215 0 누구를 레벨업 해서 키우지 탄지우 2020.09.14 222 0 건틀렛 각힐 각등이 조까 [1] 보름달빵 2020.09.14 284 1 내 미래예지는 맞을것인가 틀릴것인가 [4] 곽두철 2020.09.14 317 6 저게 먼데저럼 [5] 수램 2020.09.14 307 0 속보)공중덱 사용한 사람들 처벌받음 [4] 갓금태 2020.09.14 418 1 돈 생겼는데 어디에 쓰지 [6]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9.14 247 0 왜 공군은 연구한거라 생각안함 카사문학도 2020.09.14 255 0 코림자 전당 악용 처벌ㅋㅋㅋㅋㅋ [13] ㅇㅇ (59.26) 2020.09.14 389 0 나 전당 3단계 아직 한 번도 안했는데 [1]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4 302 0 이지수를 넣어? [3] 토깡이 2020.09.14 271 0 성능 확실하구만 뜡구러잉 2020.09.14 674 0 슬비버터칩 근황.jpg [2] 꿀때지 2020.09.14 364 0 각힐 풀융합 졸리힘드네 [4] 중고흑우 2020.09.14 282 0 건틀렛 청도 소싸움 분긔 2020.09.14 328 0 공군덱 픽스해도됨 [5] 토깡이 2020.09.14 277 0 카사 12일차... 지른금액 42만원... [9] 스퀘어에닉스 2020.09.14 278 0 으악 이게 진짜 마지막 기회야 [10] 굼굼 2020.09.14 333 0 금태가 패치해야 하는 거 힐데 2020.09.14 229 0 난 전당2 3번방이 문제네 [27] 꿀때지 2020.09.14 337 0 근데 공군덱으로 갈생각을 어떻게 했을까 [2] 늒네쟝 2020.09.14 279 0 어설트 모아나야댐 [2] 분긔 2020.09.14 330 0 드디어 쓸만한거 하나 건졌네 ㅇㅇ (124.61) 2020.09.14 242 0 류금태 <~~~~~~~ 필독 [10] 꿀때지 2020.09.14 348 0 나의 킹블린갓런이 출격할때가 된건가.. [3] 보름달빵 2020.09.14 311 0 공군덱도 어느 한 유저가 "연구"하고 "공략"해서 만든 클리어 방법인데 ㅇㅇ (221.168) 2020.09.14 302 0 설마했는데 진짜 당했네 [8] hver 2020.09.14 347 0 이게임 스킨로테로 돌리는 이유가머임? [8] ㅇㅇ (112.147) 2020.09.14 321 0 자계 파밍하니 소재는 잘모여서 좋은데 네오딤남편 2020.09.14 237 0 "팔레트3 뉴 디트로이트가 공중 유닛만 있을시 함선 스킬을 안쓰는 버그가 수정됩니다" [3] ㅇㅇ (221.168) 2020.09.14 269 0 공략 팔레스3 건쉽 썬볼 없어도 되더라 [7] ㅁㄴ (121.127) 2020.09.14 664 0 건틀렛 기적의 생명연장술 [2] 히메코달린다 2020.09.14 314 0 시바 항상 메카핵은 잘나오내 [4] 탄지우 2020.09.14 295 0 아 500쿼츠 내고 그냥 한 번 더 박아볼까 [4] ㅇㅇ (221.168) 2020.09.14 317 0 매출은? "116등" [7]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4 428 4 각힐이 ㄹㅇ 개썅년인 이유 [1] 헥토르 2020.09.14 307 0 4주동안 주간모작 결과 [11] 쥬지윤 2020.09.14 812 12 정말 완벽하다 [4] ㅇㅇ (143.248) 2020.09.14 363 0 뉴비 시작후 두 픽업 캐릭이 둘다 내취향이라니.. [2] 스퀘어에닉스 2020.09.14 269 0 류드 없으면 공군덱 못함? [3] 에랭이 2020.09.14 310 0 건틀렛 지난주에 비해 이번주 너무 쾌적하고 ㅋㅋ 네오딤남편 2020.09.14 28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2:5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