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태는 돈을 뿌려라 콘쓰려고만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68 작성일 2020-09-14 03:13:01 https://arca.live/b/counterside/7325526 좋은 말로 할 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쥬지윤 2020-09-14 03:13:18 네오딤남편 2020-09-14 03:14:2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안정적인 전당2가 답이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299 0 스커중에 슈발리에 이수연 아직도 쓸만함? [5]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4 406 0 이 조랭이떡 같은애 왜 이렇게 안나옴 [12] 냥냥하다 2020.09.14 363 0 건틀렛 엔터 피 40퍼 감소면 요하나 보내고 각등이 던지면.. [3] ㄸㅂ (223.39) 2020.09.14 274 0 왜 하필 시즌 마지막 건틀렛이 각힐 소싸움메타냐고 씨발 금태새끼야 ㅋㅋㅋㅋ [5] ㅇㅇ (221.145) 2020.09.14 286 0 랭크 각등이 내는것도 어렵고 상대법도 어렵다 [1] Onedaymore 2020.09.14 288 0 삼성 대박첬네 [4] 0000 2020.09.14 330 0 우편함 약간 털었다 토깡이 2020.09.14 220 0 왜나만 공군으로 전당못꺠노 [1] 야스왕 2020.09.14 276 1 계정받은거 바로 2만원에 팔아버리기~~ [13] 피지컬게임 2020.09.14 1505 19 근데 버그픽스를 해도 전당 기록을 어쩔거지? [5] 꿀때지 2020.09.14 297 0 딴딴걸 [3] 보름달빵 2020.09.14 282 0 팔레스3 류드밀라가 키카드면 investing 2020.09.14 204 0 공군버그라고? 존나 화나네 [3] ㅇㅇ (211.36) 2020.09.14 267 0 팔레트3꿀빨고시픈데 카사하는병신 2020.09.14 285 0 근데 건쉽없어서 그런가 전당3 공중덱도 템작 꽤필요함 leakas 2020.09.14 278 0 응애맘마조란 말 좀 야한듯 [2] 수램 2020.09.14 392 0 근데 노무현은 왜 이렇게 레전드 연설이 많음 [8] 쥬지윤 2020.09.14 342 0 혹시 레이드 숟가락만 올려야됨? [3] 안경애호 2020.09.14 310 0 그래도 공군덱은 최소 캐칙들 하향은 안먹겟네 [3] 꿀때지 2020.09.14 318 0 건틀렛 난 아직 글레입니르가 좋던데 [6] 분긔 2020.09.14 269 0 건틀렛 이 구성 이겨본 사람 있음? [6] 냥냥하다 2020.09.14 311 0 3지 부럽노 [4] ㅈㅈ 2020.09.14 254 0 금태는 돈을 뿌려라 [2] 콘쓰려고만듬 2020.09.14 268 0 ✋질문 치명은 왜 쓰레기임? [10] ㅇㅇ (121.133) 2020.09.14 386 0 각성캐들 [2] 보름달빵 2020.09.14 226 0 건틀렛 하이큐 마시써.. [2] 흥냥 2020.09.14 255 0 팔레스 2 이지수나 옌 없으면 어때 [9] 이작 2020.09.14 271 0 금태형님 공군패치 꼭 해야되는거면 담주에 해주세요 네오딤남편 2020.09.14 239 0 충격)팔레스2보다 팔레스3 클탐이 더 짧아 [1] 완전루시퍼 2020.09.14 286 0 근데 최근나온 공중캐 다 성능캐 뿐이네 [3] 꿀때지 2020.09.14 257 0 지금 무슨 버그있음? [11] 트리비알리스 2020.09.14 299 0 각성캐 소환 하면 시간 흐르는거 아깝네 [6] 냥냥하다 2020.09.14 300 1 공군덱 어설트하고 방패병은 걍 코스트조절용이네 [3]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316 0 채용은 누구 해야돼? [8] 랴쿠르트 2020.09.14 250 0 채용권 사는건 별로 안아까운데 이터는 왜케 아깝냐 [1] 함포맨 2020.09.14 299 1 팔레스 공군덱 이러케 하면 됨? [2] 갓디언금태일즈 2020.09.14 357 0 팔레스3 이조합으로 깼음 [2] leakas 2020.09.14 326 0 건틀렛 아니 시발 야누스 개사기아님? [6] 히메코달린다 2020.09.14 327 2 이블린 독뎀이 고뎀이 아니라 체력퍼뎀으로 들어갔으면 떡상이였을텐데 [1] 보름달빵 2020.09.14 340 0 와.. 팔렛3 공군덱 개꿀이네요ㅋㅋ 뉴비도깸! [4]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09.14 333 0 ✋질문 공군덱 해보신 분들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14 283 0 금태식 해결법 수램 2020.09.14 267 0 건틀렛 꼭 각성캐 없어도 되는듯 [8] 이작 2020.09.14 254 1 진짜네 [1] 늒네쟝 2020.09.14 27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3:2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