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기존 지상덱으로 밀던거보다는 훨씬 낮긴한데 캐릭만있다고 깨는수준은 아닌듯 메카템을 1~2셋트빼고 안맞춰서 그런가 템작 안돼있으면 내함선이 먼저 터질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