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랭크 각등이 내는것도 어렵고 상대법도 어렵다 Onedaymor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87 작성일 2020-09-14 03:21:39 https://arca.live/b/counterside/7325685 상대가 저코 물량으로 밀고 들어옴 -> 각등이로 쓸음 -> 나도 슬슬 꺼내기 시작함 -> 상대가 각등이로 쓸고 저코냄 -> 각등이 못꺼내고 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ㅍㄴ 2020-09-14 03:28:08 각등이로 쓸고나서 슬슬 라인 쫙 밀려고하지말고 후환을 대비하셈 상대 각등이 나오면 거따가 방패병이나 구관패병 깔아서 유효타격수 먹어주고 사거리밖에 모아둔코스트 ㅈㄴ 배치해줘 그럼 각등이 녹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리 미안해 ㅇㅇ (110.70) 2020.09.14 265 0 양심고백함 [4] 보름달빵 2020.09.14 401 -1 공군덱 오토 돌아가냐 [2] ㅇㅇ (118.44) 2020.09.14 330 0 내 회사는 PC지향인가봐 [4]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4 350 0 깔아볼라카는대 이겜 머하는게임 [4] dlwlrma 2020.09.14 369 0 아 시발 전당 좆같네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69 0 지부 대성공확률 84% 너무 좋다 [4] BlackDwarf 2020.09.14 568 0 크레딧이 계속 5000만대임 [3] 르반카 2020.09.14 276 0 뉴비 건틀렛 만들어서 적성핵 조금씩 줘도 좋을듯 [3] Onedaymore 2020.09.14 236 0 깍두기 이건 좀 너무했지 [1] hver 2020.09.14 302 0 크레딧 왜 부족하단건지 이해안갔었는데 investing 2020.09.14 254 0 모든 준비는 끝났다... [4] 미미카키 2020.09.14 283 0 공군 버그 빨리 막아라 [1] 위천마펀치 2020.09.14 341 1 좆망겜 [3] ㅇㅇ 2020.09.14 314 1 시발아 [4] 라데온 2020.09.14 292 0 이지수랑 양하림 어따씀? [6] 복기누비 2020.09.14 337 0 어휴 시원해 [2] 양하림 2020.09.14 244 0 카사 재밌넉 라쿰 2020.09.14 230 0 안정적인 전당2가 답이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299 0 스커중에 슈발리에 이수연 아직도 쓸만함? [5]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4 406 0 이 조랭이떡 같은애 왜 이렇게 안나옴 [12] 냥냥하다 2020.09.14 363 0 건틀렛 엔터 피 40퍼 감소면 요하나 보내고 각등이 던지면.. [3] ㄸㅂ (223.39) 2020.09.14 274 0 왜 하필 시즌 마지막 건틀렛이 각힐 소싸움메타냐고 씨발 금태새끼야 ㅋㅋㅋㅋ [5] ㅇㅇ (221.145) 2020.09.14 285 0 랭크 각등이 내는것도 어렵고 상대법도 어렵다 [1] Onedaymore 2020.09.14 287 0 삼성 대박첬네 [4] 0000 2020.09.14 329 0 우편함 약간 털었다 토깡이 2020.09.14 220 0 왜나만 공군으로 전당못꺠노 [1] 야스왕 2020.09.14 276 1 계정받은거 바로 2만원에 팔아버리기~~ [13] 피지컬게임 2020.09.14 1504 19 근데 버그픽스를 해도 전당 기록을 어쩔거지? [5] 꿀때지 2020.09.14 296 0 딴딴걸 [3] 보름달빵 2020.09.14 282 0 팔레스3 류드밀라가 키카드면 investing 2020.09.14 203 0 공군버그라고? 존나 화나네 [3] ㅇㅇ (211.36) 2020.09.14 267 0 팔레트3꿀빨고시픈데 카사하는병신 2020.09.14 285 0 근데 건쉽없어서 그런가 전당3 공중덱도 템작 꽤필요함 leakas 2020.09.14 278 0 응애맘마조란 말 좀 야한듯 [2] 수램 2020.09.14 391 0 근데 노무현은 왜 이렇게 레전드 연설이 많음 [8] 쥬지윤 2020.09.14 341 0 혹시 레이드 숟가락만 올려야됨? [3] 안경애호 2020.09.14 310 0 그래도 공군덱은 최소 캐칙들 하향은 안먹겟네 [3] 꿀때지 2020.09.14 318 0 건틀렛 난 아직 글레입니르가 좋던데 [6] 분긔 2020.09.14 268 0 건틀렛 이 구성 이겨본 사람 있음? [6] 냥냥하다 2020.09.14 311 0 3지 부럽노 [4] ㅈㅈ 2020.09.14 254 0 금태는 돈을 뿌려라 [2] 콘쓰려고만듬 2020.09.14 268 0 ✋질문 치명은 왜 쓰레기임? [10] ㅇㅇ (121.133) 2020.09.14 386 0 각성캐들 [2] 보름달빵 2020.09.14 226 0 건틀렛 하이큐 마시써.. [2] 흥냥 2020.09.14 2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4 03: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