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지수랑 양하림 어따씀? 복기누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337 작성일 2020-09-14 03:25:00 https://arca.live/b/counterside/7325738 이렇게 2개가 카운터 덱인데양하림 이지수 얻었는데 누비 뭐빼고 넣어야하는지모르겠다 이고야...3,4 소대는 솔져 메카 쓰고이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아담한 2020-09-14 03:26:15 이지수는 누비기준으론 생각보다 꺼낼대 없을거같은데 깡스탯으로 던질거면 괜찮을듯 하림이는 카운터덱 거의 다 들어감 펼쳐보기▼ 복기누비 2020-09-14 03:39:00 2번덱에 서윤빼고 하림이 넣으면 무난한가? 적성핵 모잘라서 카운터 키울거 선별하고 있는데 서윤이랑 포지션 안겹치는지 궁금해오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14 08:58:42 넘 늦게봤네 ㅋㅋ; 서윤은 레인저긴한데 자체딜은 조금 낮은 편이고 공벞에 전장 유지력으로 쓰는 딜포터임 하림이는 아군스충 확 당겨주는 서포터고 소빈 구관이라 서윤빼고 넣어도 딜 충분할거야 펼쳐보기▼ 복기누비 2020-09-14 10:02:05 고마워! 펼쳐보기▼ 보름달빵 2020-09-14 03:26:16 1소대에 각성캐 넣었으니 라이언이나 아이리 빼고 린시에 넣으셈 펼쳐보기▼ 복기누비 2020-09-14 03:35:40 고마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힐메타 좆같다 ㅇㅇ (183.98) 2020.09.14 233 0 전당 2-5에서 신지아 분신소환 원래무한소환임? [6] ㅇㅇ (120.50) 2020.09.14 295 0 근데 이겜 왤캐 렉 심함? [2] 이작 2020.09.14 308 0 아 ㅋㅋ 수시채용 sr 6번 뜨는 와중에 구관방이 안나오네 [5]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4 470 0 사장님 여기 깍두기좀 주세요~ [4] ㅇㅇ 2020.09.14 271 0 이겜 에델 수영복 보고 입문했는데 [2] ㅇㅇ (119.194) 2020.09.14 294 1 나무위키에서 이겜 분탕역사 보고왔는데 [8] ㅇㅇ (1.246) 2020.09.14 396 0 ㅋㅋㅋ 공군덱머옄ㅋㅋ 금드럭만 2020.09.14 286 0 미리 미안해 ㅇㅇ (110.70) 2020.09.14 265 0 양심고백함 [4] 보름달빵 2020.09.14 402 -1 공군덱 오토 돌아가냐 [2] ㅇㅇ (118.44) 2020.09.14 331 0 내 회사는 PC지향인가봐 [4] 응애나애기카붕이 2020.09.14 351 0 깔아볼라카는대 이겜 머하는게임 [4] dlwlrma 2020.09.14 370 0 아 시발 전당 좆같네 히메코달린다 2020.09.14 269 0 지부 대성공확률 84% 너무 좋다 [4] BlackDwarf 2020.09.14 569 0 크레딧이 계속 5000만대임 [3] 르반카 2020.09.14 277 0 뉴비 건틀렛 만들어서 적성핵 조금씩 줘도 좋을듯 [3] Onedaymore 2020.09.14 236 0 깍두기 이건 좀 너무했지 [1] hver 2020.09.14 302 0 크레딧 왜 부족하단건지 이해안갔었는데 investing 2020.09.14 254 0 모든 준비는 끝났다... [4] 미미카키 2020.09.14 283 0 공군 버그 빨리 막아라 [1] 위천마펀치 2020.09.14 341 1 좆망겜 [3] ㅇㅇ 2020.09.14 314 1 시발아 [4] 라데온 2020.09.14 293 0 이지수랑 양하림 어따씀? [6] 복기누비 2020.09.14 337 0 어휴 시원해 [2] 양하림 2020.09.14 244 0 카사 재밌넉 라쿰 2020.09.14 230 0 안정적인 전당2가 답이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14 300 0 스커중에 슈발리에 이수연 아직도 쓸만함? [5]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14 406 0 이 조랭이떡 같은애 왜 이렇게 안나옴 [12] 냥냥하다 2020.09.14 363 0 건틀렛 엔터 피 40퍼 감소면 요하나 보내고 각등이 던지면.. [3] ㄸㅂ (223.39) 2020.09.14 275 0 왜 하필 시즌 마지막 건틀렛이 각힐 소싸움메타냐고 씨발 금태새끼야 ㅋㅋㅋㅋ [5] ㅇㅇ (221.145) 2020.09.14 286 0 랭크 각등이 내는것도 어렵고 상대법도 어렵다 [1] Onedaymore 2020.09.14 288 0 삼성 대박첬네 [4] 0000 2020.09.14 330 0 우편함 약간 털었다 토깡이 2020.09.14 220 0 왜나만 공군으로 전당못꺠노 [1] 야스왕 2020.09.14 276 1 계정받은거 바로 2만원에 팔아버리기~~ [13] 피지컬게임 2020.09.14 1505 19 근데 버그픽스를 해도 전당 기록을 어쩔거지? [5] 꿀때지 2020.09.14 297 0 딴딴걸 [3] 보름달빵 2020.09.14 282 0 팔레스3 류드밀라가 키카드면 investing 2020.09.14 204 0 공군버그라고? 존나 화나네 [3] ㅇㅇ (211.36) 2020.09.14 267 0 팔레트3꿀빨고시픈데 카사하는병신 2020.09.14 286 0 근데 건쉽없어서 그런가 전당3 공중덱도 템작 꽤필요함 leakas 2020.09.14 279 0 응애맘마조란 말 좀 야한듯 [2] 수램 2020.09.14 392 0 근데 노무현은 왜 이렇게 레전드 연설이 많음 [8] 쥬지윤 2020.09.14 342 0 혹시 레이드 숟가락만 올려야됨? [3] 안경애호 2020.09.14 31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14 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