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발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292
작성일
댓글
[4]
르반카
FEKE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RH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팔레스 클리어 기념 금형20+보라3
[11]
301
0
각힐메타 좆같다
233
0
전당 2-5에서 신지아 분신소환 원래무한소환임?
[6]
295
0
근데 이겜 왤캐 렉 심함?
[2]
308
0
아 ㅋㅋ 수시채용 sr 6번 뜨는 와중에 구관방이 안나오네
[5]
470
0
사장님 여기 깍두기좀 주세요~
[4]
271
0
이겜 에델 수영복 보고 입문했는데
[2]
294
1
나무위키에서 이겜 분탕역사 보고왔는데
[8]
396
0
ㅋㅋㅋ 공군덱머옄ㅋㅋ
286
0
미리 미안해
265
0
양심고백함
[4]
401
-1
공군덱 오토 돌아가냐
[2]
331
0
내 회사는 PC지향인가봐
[4]
351
0
깔아볼라카는대 이겜 머하는게임
[4]
370
0
아 시발 전당 좆같네
269
0
지부 대성공확률 84% 너무 좋다
[4]
568
0
크레딧이 계속 5000만대임
[3]
277
0
뉴비 건틀렛 만들어서 적성핵 조금씩 줘도 좋을듯
[3]
236
0
깍두기 이건 좀 너무했지
[1]
302
0
크레딧 왜 부족하단건지 이해안갔었는데
254
0
모든 준비는 끝났다...
[4]
283
0
공군 버그 빨리 막아라
[1]
341
1
좆망겜
[3]
314
1
시발아
[4]
292
0
이지수랑 양하림 어따씀?
[6]
337
0
어휴 시원해
[2]
244
0
카사 재밌넉
230
0
안정적인 전당2가 답이다
[1]
299
0
스커중에 슈발리에 이수연 아직도 쓸만함?
[5]
406
0
이 조랭이떡 같은애 왜 이렇게 안나옴
[12]
363
0
건틀렛
엔터 피 40퍼 감소면 요하나 보내고 각등이 던지면..
[3]
275
0
왜 하필 시즌 마지막 건틀렛이 각힐 소싸움메타냐고 씨발 금태새끼야 ㅋㅋㅋㅋ
[5]
286
0
랭크 각등이 내는것도 어렵고 상대법도 어렵다
[1]
288
0
삼성 대박첬네
[4]
330
0
우편함 약간 털었다
220
0
왜나만 공군으로 전당못꺠노
[1]
276
1
계정받은거 바로 2만원에 팔아버리기~~
[13]
1505
19
근데 버그픽스를 해도 전당 기록을 어쩔거지?
[5]
297
0
딴딴걸
[3]
282
0
팔레스3 류드밀라가 키카드면
204
0
공군버그라고? 존나 화나네
[3]
267
0
팔레트3꿀빨고시픈데
286
0
근데 건쉽없어서 그런가 전당3 공중덱도 템작 꽤필요함
279
0
응애맘마조란 말 좀 야한듯
[2]
392
0
근데 노무현은 왜 이렇게 레전드 연설이 많음
[8]
34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