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뻑커랑 스패로우 안키웟어ㅅㅂ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팔레트3꿀빨고시픈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8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깍두기 이건 좀 너무했지
[1]
302
0
크레딧 왜 부족하단건지 이해안갔었는데
254
0
모든 준비는 끝났다...
[4]
283
0
공군 버그 빨리 막아라
[1]
341
1
좆망겜
[3]
314
1
시발아
[4]
292
0
이지수랑 양하림 어따씀?
[6]
337
0
어휴 시원해
[2]
244
0
카사 재밌넉
230
0
안정적인 전당2가 답이다
[1]
299
0
스커중에 슈발리에 이수연 아직도 쓸만함?
[5]
406
0
이 조랭이떡 같은애 왜 이렇게 안나옴
[12]
363
0
건틀렛
엔터 피 40퍼 감소면 요하나 보내고 각등이 던지면..
[3]
275
0
왜 하필 시즌 마지막 건틀렛이 각힐 소싸움메타냐고 씨발 금태새끼야 ㅋㅋㅋㅋ
[5]
286
0
랭크 각등이 내는것도 어렵고 상대법도 어렵다
[1]
288
0
삼성 대박첬네
[4]
330
0
우편함 약간 털었다
220
0
왜나만 공군으로 전당못꺠노
[1]
276
1
계정받은거 바로 2만원에 팔아버리기~~
[13]
1505
19
근데 버그픽스를 해도 전당 기록을 어쩔거지?
[5]
297
0
딴딴걸
[3]
282
0
팔레스3 류드밀라가 키카드면
204
0
공군버그라고? 존나 화나네
[3]
267
0
팔레트3꿀빨고시픈데
285
0
근데 건쉽없어서 그런가 전당3 공중덱도 템작 꽤필요함
279
0
응애맘마조란 말 좀 야한듯
[2]
392
0
근데 노무현은 왜 이렇게 레전드 연설이 많음
[8]
342
0
혹시 레이드 숟가락만 올려야됨?
[3]
310
0
그래도 공군덱은 최소 캐칙들 하향은 안먹겟네
[3]
318
0
건틀렛
난 아직 글레입니르가 좋던데
[6]
269
0
건틀렛
이 구성 이겨본 사람 있음?
[6]
311
0
3지 부럽노
[4]
254
0
금태는 돈을 뿌려라
[2]
269
0
✋질문
치명은 왜 쓰레기임?
[10]
386
0
각성캐들
[2]
226
0
건틀렛
하이큐 마시써..
[2]
255
0
팔레스 2 이지수나 옌 없으면 어때
[9]
271
0
금태형님 공군패치 꼭 해야되는거면 담주에 해주세요
239
0
충격)팔레스2보다 팔레스3 클탐이 더 짧아
[1]
286
0
근데 최근나온 공중캐 다 성능캐 뿐이네
[3]
257
0
지금 무슨 버그있음?
[11]
299
0
각성캐 소환 하면 시간 흐르는거 아깝네
[6]
300
1
공군덱 어설트하고 방패병은 걍 코스트조절용이네
[3]
316
0
채용은 누구 해야돼?
[8]
250
0
채용권 사는건 별로 안아까운데 이터는 왜케 아깝냐
[1]
29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