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분명 해저 타입 함선 나올것같은 예감이든다 카사는킹갓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20 작성일 2020-09-17 09:47:09 수정일 2020-09-17 09:50:43 https://arca.live/b/counterside/7931932 해저형 침식체 분명히 나옴금태링은 클저 시절을 못잊고있으니 킹능성 있음해저 타입 함선으로 새로운 던전이 생기는거지바다위를 돌아다니면서 전투일반 함선 계속 안나오는거 보면 뭔가가 있다 이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183.98) 2020-09-17 09:47:34 삭제 수정 뭔소리야 해저형 이번에 나온건데 펼쳐보기▼ 수램 2020-09-17 09:47:38 으시발좆같 펼쳐보기▼ 힐데 2020-09-17 09:47:46 기존 함선 자체가 날아다니는데 뭐 그냥 잠수함선 나온다 해라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0-09-17 09:48:25 잠수함 괜찮네 어뢰 쓰고 개꿀잼일듯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09-17 09:48:37 플라잉더치맨에는 선장이 필요하다... 펼쳐보기▼ 색인 2020-09-17 09:49:36 근데 해저형이었나 수중침식체 언급 ㄹㅇ로 있긴함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0-09-17 09:50:10 근데 장난치는게 아니고 진짜로 나올것같음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도 건콘은 잘안쓰는데 로댕이 2020.09.17 71 0 이능력자들 쥬지 뷰지까지 강화되는 소설 있었는데 [4] ㅈㅈ 2020.09.17 124 0 그러고보니 의외로 건공들 친선전 <~~~~ 얘기는 안하네 [6] 꿀때지 2020.09.17 138 0 ✋질문 뉴비 질문 있는데 [5] ㅇㅇ (175.197) 2020.09.17 108 0 구관총 공속맞춰보고싶네 [6] 수램 2020.09.17 147 0 3분 부딪히고 좋은승부였어요 띄웠는데 [4] 람다 2020.09.17 151 0 ✋질문 뉴비 질문 [3] Weiss1 2020.09.17 129 0 제발 [6] 사랑해금태 2020.09.17 141 0 건틀렛 나 건공 초기증상 걸린듯 [10] ㅇㅇ 2020.09.17 248 -1 나도 각등이먹고싶어 [1] investing 2020.09.17 91 0 건하면서 기분나쁠때 [2] ㅇㅇ 2020.09.17 101 0 카사가 또 베꼇네ㅋㅋ [8] 제이크 2020.09.17 280 1 슈퍼 코핀 토너먼트 해봄 [1] 시루룬 2020.09.17 119 0 나 맨땅에 암것도 없이 시작한거 요즘 꼬움 [13] 직무유기 2020.09.17 191 0 각수연 궁극기 이름 뭘까 [3] 카붐 2020.09.17 117 0 구깡이 그렇게 위험함? [5] ㅇㅇ (112.160) 2020.09.17 212 0 이걸 하네 [1] 십공소 2020.09.17 98 0 본인...카사 궁금한거...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17 117 -1 유두담주벤되면좆된다 [6] 개빡치네 2020.09.17 128 0 시발 고니한테 장난질 당하는 기분인데... [7]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7 137 0 지부임무 원양채굴 vs 50쿼츠 [4] 수램 2020.09.17 119 0 7천대애가 각힐말고 라이언쓰는거 봤는데 [10] 한펭 2020.09.17 149 0 건틀렛 상대가 각등이 던지니까 입에서 절로 씨발이 나오네 [1] ㅈㅈ 2020.09.17 135 0 분명 해저 타입 함선 나올것같은 예감이든다 [7] 카사는킹갓겜 2020.09.17 120 0 2.0이후 실비아런해서 110찍은 아들 잇냐? [4] 무민 2020.09.17 140 0 대공훈련 비틱 딱대ㅋㅋ [5] gkdhkdhk 2020.09.17 147 0 이진 110레벨 가져왔습니다 [6]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7 1032 0 온도계 8연패 했노 [2] 베버 2020.09.17 115 0 이거 여기사람인가요? [8] ㅇㅇ (183.103) 2020.09.17 291 1 건모티콘 포기못해 [3] 수램 2020.09.17 155 0 건틀렛 라이노한테 터졌음 [2] 6번째 2020.09.17 142 0 형들 각성캐릭터들 종신계약이랑 스킨 공유 관련해서인데 [14] ㅇㅇ (58.76) 2020.09.17 195 0 스펙트럴금형 소재소모 에반데 [1] investing 2020.09.17 109 0 모바일 게임이 한탕해도 생각보다 돈 많이 못버나보네 리니지같은거 아니면 [10]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7 243 0 이제 2-9 6판돌리는데 3분걸리네 [1] 십공소 2020.09.17 118 0 근데 할카스 옛날에도 타워였음? [5] ㅇㅇ 2020.09.17 175 0 리플퀸 포획이라고 하니까 ㅈㄴ 야해보임 [4] 람네 2020.09.17 301 0 리플퀸 채용으로 나오고 공짜스킨주면 해결되는거 아님? [2] BlackDwarf 2020.09.17 148 0 각힐덱 새끼들은 각힐없는 덱에 지면 기분나쁨? [8] ㅇㅇ (211.46) 2020.09.17 174 0 뉴비도 전당공략 이벤트 들어가게 해달라고 ㅋㅋㅋㅋ [5] krispydonut 2020.09.17 167 0 힐데 리플레이서 애들에 별 유감 없을듯 [6] 꿀때지 2020.09.17 126 0 ✋질문 적성핵 사용 질문 [5] Moko 2020.09.17 285 0 건틀렛 타워각이다 타워각! [3] lllBoomerlll 2020.09.17 114 0 ㄹㅇ 이거 모션 좆간지임 [7] 꿀때지 2020.09.17 227 0 각수연 레인저로 나올듯 카사는킹갓겜 2020.09.17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7 09: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