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릭터가 가챠로 나온이상 개같아도 계속 열심히하는데
그냥 디테일한부분좀 신경써줬으면 좋겠다 이런 설정오류같은거 너무 싫어해서
종신계약같은거는 힐데 해놨으면 각성힐데는 종신계약 공유 해야하는거 아닌가
(종신계약같은경우 캐릭터 한두개로 매출이 크게 좌지우지하지 않는다 생각함)
스토리상 다른세계관도 아닌데 같은놈 두번 종신계약하는거 좀 설정오류같음
그래서 몇번이나 건의사항 보냈는데도 들어주진 않네
그리고 스킨도 유미나나 힐데나 각성캐릭터랑 같이 공유할수 있게해주면 좋으련만
사실 우리 쌉덕들은 이런 세부적인 디테일함에 ㅗㅜㅑ하는건데 말이지
혹시 맞다 생각하면 같이 건의사항좀 보낼때 이런의견도 같이 보내주면 고맙겠어
ps.그리고 그림자전당 1밖에 못깼는데 나름 재밌는것같음 pve컨텐츠 내준거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