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적성핵 사용 질문 Mok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84 작성일 2020-09-17 09:40:36 https://arca.live/b/counterside/7930002 깍두기 40개가 있는데SSR 하나를 80렙 초월 시키는게 나을까SR 두 개를 60렙 초월 시키는게 나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수램 2020-09-17 09:40:51 나같으면 후자 펼쳐보기▼ 프레스티시모 2020-09-17 09:41:20 어떤 캐릭이냐에 따라 다른데 경험치 채울애들 없으면 두개 있으면 1개 펼쳐보기▼ Moko 2020-09-17 09:42:10 지금 SSR은 딱 60렙 찍은 상태 나머지 SR 두개도 40렙 찍은 상태야. 펼쳐보기▼ 프레스티시모 2020-09-17 09:43:23 ssr이 성능 개좋은 각성캐 같은거면 80초월가고 아니면 sr 두개 가자 펼쳐보기▼ Moko 2020-09-17 09:45:41 ㅇㅋ 알려줘서 고마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두담주벤되면좆된다 [6] 개빡치네 2020.09.17 128 0 시발 고니한테 장난질 당하는 기분인데... [7]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7 137 0 지부임무 원양채굴 vs 50쿼츠 [4] 수램 2020.09.17 119 0 7천대애가 각힐말고 라이언쓰는거 봤는데 [10] 한펭 2020.09.17 148 0 건틀렛 상대가 각등이 던지니까 입에서 절로 씨발이 나오네 [1] ㅈㅈ 2020.09.17 134 0 분명 해저 타입 함선 나올것같은 예감이든다 [7] 카사는킹갓겜 2020.09.17 120 0 2.0이후 실비아런해서 110찍은 아들 잇냐? [4] 무민 2020.09.17 140 0 대공훈련 비틱 딱대ㅋㅋ [5] gkdhkdhk 2020.09.17 147 0 이진 110레벨 가져왔습니다 [6]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7 1031 0 온도계 8연패 했노 [2] 베버 2020.09.17 115 0 이거 여기사람인가요? [8] ㅇㅇ (183.103) 2020.09.17 291 1 건모티콘 포기못해 [3] 수램 2020.09.17 154 0 건틀렛 라이노한테 터졌음 [2] 6번째 2020.09.17 141 0 형들 각성캐릭터들 종신계약이랑 스킨 공유 관련해서인데 [14] ㅇㅇ (58.76) 2020.09.17 195 0 스펙트럴금형 소재소모 에반데 [1] investing 2020.09.17 108 0 모바일 게임이 한탕해도 생각보다 돈 많이 못버나보네 리니지같은거 아니면 [10] 도스분충우지챠 2020.09.17 243 0 이제 2-9 6판돌리는데 3분걸리네 [1] 십공소 2020.09.17 117 0 근데 할카스 옛날에도 타워였음? [5] ㅇㅇ 2020.09.17 175 0 리플퀸 포획이라고 하니까 ㅈㄴ 야해보임 [4] 람네 2020.09.17 300 0 리플퀸 채용으로 나오고 공짜스킨주면 해결되는거 아님? [2] BlackDwarf 2020.09.17 147 0 각힐덱 새끼들은 각힐없는 덱에 지면 기분나쁨? [8] ㅇㅇ (211.46) 2020.09.17 173 0 뉴비도 전당공략 이벤트 들어가게 해달라고 ㅋㅋㅋㅋ [5] krispydonut 2020.09.17 167 0 힐데 리플레이서 애들에 별 유감 없을듯 [6] 꿀때지 2020.09.17 126 0 ✋질문 적성핵 사용 질문 [5] Moko 2020.09.17 284 0 건틀렛 타워각이다 타워각! [3] lllBoomerlll 2020.09.17 114 0 ㄹㅇ 이거 모션 좆간지임 [7] 꿀때지 2020.09.17 226 0 각수연 레인저로 나올듯 카사는킹갓겜 2020.09.17 100 0 퀸도 좋은데 나이트가 더 꼴림 수램 2020.09.17 139 0 리플퀸 누가뽑노 ㅋㅋ 이작 2020.09.17 108 0 리플퀸 뽑ㅇ,면 뭐하니 아고닉에반데 2020.09.17 116 0 각힐 각미나 하나만뽑으라면 뭐뽑음? [14] 그런거모름 2020.09.17 192 0 야누스는 인겜짤모음에 없네 겔피알로 2020.09.17 98 0 리플퀸 그냥 목화노예마냥 내면 되지 않냐 카운터였다며 [2] 코핀구내식당푸드파이터유미나 2020.09.17 131 0 311 한판에 재료 12개주네 ㅋㅋㅋ [1] investing 2020.09.17 120 0 힐데 8등신아니고 7등신인데 [2] 상점누나가좋아 2020.09.17 162 0 이 아이가 상향받는 기분을 알까요? [7] 꿀때지 2020.09.17 182 0 리플퀸 얼터서윤 내주기만하면 기채든 뭐든 쌩돈 박아줄 자신있음 [2] S4N 2020.09.17 158 0 공략 이벤트 쓰기 귀찮다 [1] 블릿 2020.09.17 118 0 부사장 나오자마자 메차쿠차 다박아버릴거임 모우린호 2020.09.17 84 0 장난치지말라고 [1] 십공소 2020.09.17 104 0 다음 시즌 건 인형 무조건 이건 나와야된다 한펭 2020.09.17 262 1 카사 성우: 주시윤 원탑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9.17 206 0 하트베리 쓰알풀 생각보다 좋네 [2] gkdhkdhk 2020.09.17 135 0 ㅅㅍ.리플퀸 나옴? [1] ㅈㅈ 2020.09.17 123 0 부사장 출시 다음주야? [5] 와 2020.09.17 12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17 09: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