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러니까 일단 출시만하라고 아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리플퀸 얼터서윤 내주기만하면 기채든 뭐든 쌩돈 박아줄 자신있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58
작성일
댓글
[2]
베버
S4N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형들 각성캐릭터들 종신계약이랑 스킨 공유 관련해서인데
[14]
195
0
스펙트럴금형 소재소모 에반데
[1]
109
0
모바일 게임이 한탕해도 생각보다 돈 많이 못버나보네 리니지같은거 아니면
[10]
243
0
이제 2-9 6판돌리는데 3분걸리네
[1]
118
0
근데 할카스 옛날에도 타워였음?
[5]
175
0
리플퀸 포획이라고 하니까 ㅈㄴ 야해보임
[4]
301
0
리플퀸 채용으로 나오고 공짜스킨주면 해결되는거 아님?
[2]
148
0
각힐덱 새끼들은 각힐없는 덱에 지면 기분나쁨?
[8]
174
0
뉴비도 전당공략 이벤트 들어가게 해달라고 ㅋㅋㅋㅋ
[5]
167
0
힐데 리플레이서 애들에 별 유감 없을듯
[6]
127
0
✋질문
적성핵 사용 질문
[5]
285
0
건틀렛
타워각이다 타워각!
[3]
114
0
ㄹㅇ 이거 모션 좆간지임
[7]
227
0
각수연 레인저로 나올듯
101
0
퀸도 좋은데 나이트가 더 꼴림
140
0
리플퀸 누가뽑노 ㅋㅋ
108
0
리플퀸 뽑ㅇ,면 뭐하니
116
0
각힐 각미나 하나만뽑으라면 뭐뽑음?
[14]
192
0
야누스는 인겜짤모음에 없네
98
0
리플퀸 그냥 목화노예마냥 내면 되지 않냐 카운터였다며
[2]
131
0
311 한판에 재료 12개주네 ㅋㅋㅋ
[1]
120
0
힐데 8등신아니고 7등신인데
[2]
162
0
이 아이가 상향받는 기분을 알까요?
[7]
182
0
리플퀸 얼터서윤 내주기만하면 기채든 뭐든 쌩돈 박아줄 자신있음
[2]
158
0
공략 이벤트 쓰기 귀찮다
[1]
118
0
부사장 나오자마자 메차쿠차 다박아버릴거임
84
0
장난치지말라고
[1]
105
0
다음 시즌 건 인형 무조건 이건 나와야된다
262
1
카사 성우: 주시윤 원탑
[4]
206
0
하트베리 쓰알풀 생각보다 좋네
[2]
135
0
ㅅㅍ.리플퀸 나옴?
[1]
123
0
부사장 출시 다음주야?
[5]
121
0
아 ㅋㅋ 각등이 부럽노
66
0
리플 포획 이런얘기 나올때마다 소전 철혈포획 나오는데 얼마나 ㅈ같았던거임?
[6]
131
0
CCC
76
0
리플퀸 나올려면
79
0
둘리만와 좀 징그러운듯
[4]
136
0
리플퀸 채용나오면 볼만하겟네
[1]
213
0
스홀 이 대사 좆간지네 ㄹㅇ
[6]
143
0
556 1함선 자동 가능함?
[4]
99
0
아오 더러운 이터새끼 드디어깻네
100
0
리플퀸 <~~~~~ 포획 나올듯
[11]
194
0
스홀 종신 대사 바꼈네?
[4]
149
0
퀸 진짜 예쁘네
[6]
658
0
알렉스가 가장 사랑하는게 뭐임?
[6]
1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