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셋바는 고인물 되면 수급좀 됨? ㅎㄱㄹ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79 작성일 2020-09-21 02:34:13 https://arca.live/b/counterside/8104745 달에50개는 그림자로 먹을 수 있던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꿀때지 2020-09-21 02:34:32 구렁이 2020-09-21 02:34:41 ㄴㄴ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21 02:34:52 안됨 이벤트로 주는거 찔금찔금 먹어야함 펼쳐보기▼ ㅎㄱㄹ 2020-09-21 02:35:19 달에 50개는 그냥 그림에 떡임? 아님 50개가지곤 택도 없다는 소리임?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21 02:35:44 50개로 택도없지 1번교환에 10개씩나가는디 ㅋㅋ 펼쳐보기▼ FEKE 2020-09-21 02:36:01 50개로도 택없지 한번 돌리는데 15개씩 들어가는데 3번안에 유효옵 뽑기 힘드러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21 02:36:34 그냥 셋바수급이 전당밖에 없다는뜻 그게 많냐 적냐는 홍어력에 달림 펼쳐보기▼ 이게진짜되네 2020-09-21 02:34:57 ㄴㄴ 펼쳐보기▼ 야스왕 2020-09-21 02:35:19 ㄴㄴ 펼쳐보기▼ ㅇㅇ 2020-09-21 02:41:56 어느정도 되긴 함 일주일에 60~80개 정도? 6지부 돌리면 함선도면만 사고 다 바이너리 샀을 때 그정도 모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겜 중섭노리는건가? [2] ㅇㅇ (119.203) 2020.09.21 199 -3 어디에 넣어도 밥값하는 레인저 [1] ㅇㅇ (221.168) 2020.09.21 176 0 예전처럼 컨셉덱 할생각에 싱글벙글 [3] 보름달빵 2020.09.21 158 0 뉴비 뭐해야될지 모르겠어 [5] 솦 2020.09.21 126 0 이벤트 상점 다털었는데 돈 어디서벌지 [1] ㅇㅇ (61.255) 2020.09.21 110 0 아니씨팔이거뭐임??? [10] 십공소 2020.09.21 265 0 ㅋㅋ [5] ㅇo 2020.09.21 131 0 이걸로 다이브 몇층까지 갈수있을거같음? [2] yoru 2020.09.21 128 0 안되겟다 힐데야 [7] 꿀때지 2020.09.21 172 0 신지아 상향하는방법 [3] ㅇㅇ (110.14) 2020.09.21 280 1 신비한 힐데콘 열받노 ㅋㅋ [10] ㅇㅇ (211.200) 2020.09.21 464 0 주시영 좋음? [4]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49 0 카미이즈미 쓰면 쓸수록 멋있는 함선임 [1] suoi7sliq 2020.09.21 142 0 하루 한번 토깡이 2020.09.21 347 0 게임하면서 제일 즐거울 때 [4] 히메코달린다 2020.09.21 206 1 온도계 10만 꼴박vs광고집행 [8] 구관조리병 2020.09.21 128 0 스피릿 4부위 모였는데 누구 주지 ㅇㅇ 2020.09.21 91 0 하드 2-2 깼다 3만 이터 날린듯 [2] ㅇㅇ (58.237) 2020.09.21 215 2 뭐임 카일웡 대만사람 아니였음? [10] suoi7sliq 2020.09.21 202 0 건틀렛 재미있는 이번주 건틀렛 [3] DButton 2020.09.21 187 0 내 인생에서 이정도로 많은 댓글수는 처음본다 [8] 십공소 2020.09.21 273 0 뉴비 SSR 소환권 간다 딱대 [7] 자몽라들러 2020.09.21 200 1 지부 개고민되네 [5] 셰이브 2020.09.21 176 0 셋바는 고인물 되면 수급좀 됨? [10] ㅎㄱㄹ 2020.09.21 179 0 그냥 채용권 150장 패키지 내야함 [7] 고마워미도리 2020.09.21 166 1 양하림도 버프전엔 아무도 안썼는데 [2] 야스왕 2020.09.21 133 0 카린웡에서 웡은 빼주세요 [3] ㅇㅇ 2020.09.21 146 0 3타워 넣고 어떻게 손패에 타워 하나가 안잡히냐 ㅋㅋㅋㅋ [1] ㅇㅇ (221.168) 2020.09.21 125 0 상자 겁나많네 [2] 중고흑우 2020.09.21 126 0 로웰 쓰는 사람 있냐? [8] 히메코달린다 2020.09.21 124 0 순수챈질로 8만점 달성 [6] 스퀘어에닉스 2020.09.21 120 0 피자 추천좀 [16] Vergil 2020.09.21 283 0 건틀렛 돌리는 사람이 적은지 24연승이랑 매칭되네 [2] DButton 2020.09.21 151 0 ✋질문 관리국 검사랑 터미네이터 누구빼고 넣어?? [7] 자몽라들러 2020.09.21 148 0 225나 돌걸 토깡이 2020.09.21 96 0 닥등이 누나는 어떻게 생겼을까 [3] 십공소 2020.09.21 132 0 각성 솔직히 뭘내건 신경안쓰는데 [2] 야스왕 2020.09.21 128 0 2-9 뻉이칠까 아님 스토리 밀까? [5] 스퀘어에닉스 2020.09.21 126 0 카린한테 불만이 많으시다구요? [2] yoru 2020.09.21 143 0 카최지vs서울대 메이플학과 [1] ㅇㅇ (119.203) 2020.09.21 118 0 최근 3일간 깍두기 목록 [2] 야스왕 2020.09.21 94 0 카붕이 지능테스트 [4] 늒네쟝 2020.09.21 114 0 흑주돈은 진짜 전설이다 [2] 십공소 2020.09.21 167 0 나유빈은 왜 나이가 전혀 안들어보임 [3] ㅇㅇ (211.236) 2020.09.21 139 0 개새끼 광고 존나 정감가네 [3] 시루룬 2020.09.21 18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1 02:4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