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들 애사심 운지했다 ㅅㅂ
공략글 보고 참고했는데 야누스도 없고
서윤도 안 키워나서 스페로우로 대체하니 어떻게 깼네
쥬시윤 반격 타이밍이 중요한거 같음
아직 못 깬 애들 https://arca.live/b/counterside/7252744?category=공략&target=all&keyword=3별&p=1
이거보고 하면 될듯

애들 애사심 운지했다 ㅅㅂ
공략글 보고 참고했는데 야누스도 없고
서윤도 안 키워나서 스페로우로 대체하니 어떻게 깼네
쥬시윤 반격 타이밍이 중요한거 같음
아직 못 깬 애들 https://arca.live/b/counterside/7252744?category=공략&target=all&keyword=3별&p=1
이거보고 하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