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임 카일웡 대만사람 아니였음? suoi7sliq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202 작성일 2020-09-21 02:38:21 https://arca.live/b/counterside/8104814 샤오린처럼 공산당이였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DButton 2020-09-21 02:38:39 홍콩계 미국인 아님? 펼쳐보기▼ suoi7sliq 2020-09-21 02:39:12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21 02:38:53 suoi7sliq 2020-09-21 02:39:20 토깡이 2020-09-21 02:39:17 미국의 앞잡이임 펼쳐보기▼ suoi7sliq 2020-09-21 02:39:47 셰이브 2020-09-21 02:39:20 하나 확실한건 샤오린은 우한출신이라는것 펼쳐보기▼ suoi7sliq 2020-09-21 02:39:56 MBT 2020-09-21 02:39:23 FEKE 2020-09-21 02:39:29 국적 정확하게 나오는 캐릭 별로 없지 않음? 걍 이름이나 대사보고 유추하지 않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분째 건이 안잡힌다... [3] ㅇㅇ (58.237) 2020.09.21 132 0 건틀 뉴비 만날줄알았는데 왜 썩은물밖에 안보이냐 [1] leakas 2020.09.21 149 0 근데 리브앨런 스킨은 좀 뜬금없긴했음 [2] 야스왕 2020.09.21 207 0 신지아는걍 서폿으로 바꿔야함 [3] 금드럭만 2020.09.21 196 0 유진이도 존나 꼴리는데 스킨 쫌 주지 시발 [3] suoi7sliq 2020.09.21 205 0 이겜 중섭노리는건가? [2] ㅇㅇ (119.203) 2020.09.21 200 -3 어디에 넣어도 밥값하는 레인저 [1] ㅇㅇ (221.168) 2020.09.21 176 0 예전처럼 컨셉덱 할생각에 싱글벙글 [3] 보름달빵 2020.09.21 159 0 뉴비 뭐해야될지 모르겠어 [5] 솦 2020.09.21 127 0 이벤트 상점 다털었는데 돈 어디서벌지 [1] ㅇㅇ (61.255) 2020.09.21 111 0 아니씨팔이거뭐임??? [10] 십공소 2020.09.21 266 0 ㅋㅋ [5] ㅇo 2020.09.21 131 0 이걸로 다이브 몇층까지 갈수있을거같음? [2] yoru 2020.09.21 129 0 안되겟다 힐데야 [7] 꿀때지 2020.09.21 173 0 신지아 상향하는방법 [3] ㅇㅇ (110.14) 2020.09.21 281 1 신비한 힐데콘 열받노 ㅋㅋ [10] ㅇㅇ (211.200) 2020.09.21 465 0 주시영 좋음? [4] 콘쓰려고만듬 2020.09.21 150 0 카미이즈미 쓰면 쓸수록 멋있는 함선임 [1] suoi7sliq 2020.09.21 142 0 하루 한번 토깡이 2020.09.21 348 0 게임하면서 제일 즐거울 때 [4] 히메코달린다 2020.09.21 207 1 온도계 10만 꼴박vs광고집행 [8] 구관조리병 2020.09.21 129 0 스피릿 4부위 모였는데 누구 주지 ㅇㅇ 2020.09.21 92 0 하드 2-2 깼다 3만 이터 날린듯 [2] ㅇㅇ (58.237) 2020.09.21 216 2 뭐임 카일웡 대만사람 아니였음? [10] suoi7sliq 2020.09.21 202 0 건틀렛 재미있는 이번주 건틀렛 [3] DButton 2020.09.21 188 0 내 인생에서 이정도로 많은 댓글수는 처음본다 [8] 십공소 2020.09.21 274 0 뉴비 SSR 소환권 간다 딱대 [7] 자몽라들러 2020.09.21 201 1 지부 개고민되네 [5] 셰이브 2020.09.21 177 0 셋바는 고인물 되면 수급좀 됨? [10] ㅎㄱㄹ 2020.09.21 180 0 그냥 채용권 150장 패키지 내야함 [7] 고마워미도리 2020.09.21 167 1 양하림도 버프전엔 아무도 안썼는데 [2] 야스왕 2020.09.21 134 0 카린웡에서 웡은 빼주세요 [3] ㅇㅇ 2020.09.21 146 0 3타워 넣고 어떻게 손패에 타워 하나가 안잡히냐 ㅋㅋㅋㅋ [1] ㅇㅇ (221.168) 2020.09.21 126 0 상자 겁나많네 [2] 중고흑우 2020.09.21 127 0 로웰 쓰는 사람 있냐? [8] 히메코달린다 2020.09.21 125 0 순수챈질로 8만점 달성 [6] 스퀘어에닉스 2020.09.21 121 0 피자 추천좀 [16] Vergil 2020.09.21 284 0 건틀렛 돌리는 사람이 적은지 24연승이랑 매칭되네 [2] DButton 2020.09.21 152 0 ✋질문 관리국 검사랑 터미네이터 누구빼고 넣어?? [7] 자몽라들러 2020.09.21 149 0 225나 돌걸 토깡이 2020.09.21 96 0 닥등이 누나는 어떻게 생겼을까 [3] 십공소 2020.09.21 133 0 각성 솔직히 뭘내건 신경안쓰는데 [2] 야스왕 2020.09.21 128 0 2-9 뻉이칠까 아님 스토리 밀까? [5] 스퀘어에닉스 2020.09.21 127 0 카린한테 불만이 많으시다구요? [2] yoru 2020.09.21 144 0 카최지vs서울대 메이플학과 [1] ㅇㅇ (119.203) 2020.09.21 11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1 02: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