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내 1200이터니움어디감?

당연히 시발 탄환남은새끼 한새끼고 남은거 보스하나에 두칸앞으로가면 남은탄환쓰고 잡으니까 씨발 자동 한번 눌러봤더니 시발
갑자기 내 1200이터니움 뻇어가네? 시발 진짜 이건 선넘었지

애초에 저기까지 가지도 못하는 함선들이 어케 갑자기 증발하는데? 뭔데?
버그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