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이상 영끌할 쿼츠도없고 각성캐라곤 이지수말곤 없음 걍 리세하는게 낫겠냐?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리세계사는게 낫겠냐 판단 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79
작성일
댓글
[14]
김빠진스프라이트
김빠진스프라이트
베버
베버
류드말랑카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류드말랑카우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미팅
Demonic
제주삼다수군통제사
인터미션
핸드소닉
푸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보통 한계 융합 같은거는
[8]
176
0
캐릭터얻을생각에기분좋았는데
[3]
99
0
아 ㅅㅂ 주간 미리 깨놓은거 손해보네
[10]
194
2
관리자를 아빠라 부르는 웨딩 시그마가 보고 싶다...
205
0
대충 1000배럭만 돌리면 각성 두개 들고 가겠네
[2]
104
0
시그마는 니가와 파츠 아니겠지?
[3]
138
0
어림도 없지 바로 편해지는 비용 ㅋㅋㅋ
138
0
10/1일이면 힐데는 뽑아도 각수연은 못뽑는거아님?
[7]
139
0
진짜 이번만 금태링 믿어볼께
68
0
월초주화어디서팔아
[5]
115
0
지금 뭐사야됨?
[2]
98
0
아 드디어 열었다
[5]
102
0
일단 쿼츠 다 질럿다
[2]
137
0
컨소시엄 채팅창 미리보기
[5]
509
2
월간 융합 풀매수하면
74
0
근데 시그마 진짜 홀로그램이네
[2]
176
0
진짜 제발 제발부탁한다 금태야
86
0
공략
패치노트 요약 정리 (9/29)
[3]
2225
18
늒네 내일 시작하면 되는거?
[1]
95
0
사실 분탕노트라면?
86
0
돈 최대한아낄려고하는데..
93
0
아 패키지 살려보는데 이거 또 편해진거 아니냐?
[3]
163
0
나 리세계사는게 낫겠냐 판단 좀
[14]
179
0
겜 시작해보려는데 내일부터 하는 게 좋음?
79
0
그래서 시그마도 없으면 꼬울까?
[3]
148
0
컨소시움 안만드는 이유
[1]
150
0
내일 살게 좀 많네
85
0
9월1일 이후 복귀유저도 복귀보상 받을 수 있음??
[1]
116
0
이번에 주화 쿼츠 정돈 끝났으면 좋겠다
86
1
갤 컨소시엄 생기냐?
100
0
근데 패치노트에도 패키지 내용을 안써주네..
84
0
천솜향 방송 있길래 들어가봤는데 아직도 손목 안좋다네
[1]
162
0
진짜 내일 시그마 홍어해야됨
[2]
145
0
각힐 10월 1일 부터구나
116
0
이번에 케릭터 패키지는 없는거네
[2]
124
0
근대 메카는 야누스부터
[4]
163
0
에이시발 갓겜인줄알았잖아 힐데 내일못뽑네
[3]
149
0
바뀌는패키지 구성품, 가격을 아직모르니까 좀 싸하다
164
0
근데 나 왜 김칫국 마시고있음??
[3]
140
0
이수연 통상에서 나옴?
[2]
96
0
풀매수 상품이
[5]
135
0
깡주화는 ㄹㅇ 진짜사기싫은데
[2]
139
0
내일 2각성 리세 가능임?
[3]
151
0
창작
패치노트 ㄹㅇ 실화?
[8]
1413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