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화욜 채용패키지는 신규 채용패키지봐야 알것같고

주간 월간 1.5비율로 쿼츠 교환하는게 완전 사라지고 이제 무조건 깡으로 1대1 교환시켜버리는데

쿼츠가치 또 올린거아님? 이거 맞아? 지금 다사놔야하나ㅋㅋㅋㅋㅋ